카페창업 브랜드 만화카페 ‘벌툰’ 3월 창업 혜택 공개
카페창업 브랜드 만화카페 ‘벌툰’ 3월 창업 혜택 공개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26 1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벌툰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만화카페 ‘벌툰’이 카페창업에 도전하는 이들을 지원하기 위한 특별한 지원 혜택을 공개했다.

만화카페 벌툰은 차별화를 둔 컨셉으로 ‘이색 데이트 코스’, ‘도심 속 힐링 공간’이라고 불리고 있다. 카페에서 커피 한 잔을 마실 때 드는 비용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인 2,400원이면 한 시간 동안 훨씬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벌툰에서는 넷플릭스 영화관으로 다채로운 컨텐츠를 감상하거나 맛있는 음료와 먹거리를 즐기며 좋아하는 만화책을 볼 수도 있다. 벌집 소굴방에서 마사지를 받으며 피로를 풀고, 친구 또는 연인과 재미난 보드 게임과 복고풍 오락실 게임도 함께할 수 있다.

인기 개그맨 박명수씨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벌툰은 일반 카페창업이나 요식업 매장을 운영하는 것과 달리 높은 순수익을 얻을 수 있다. 노동 강도가 낮음에도 시간당 요금을 받는 시스템으로 매출이 높아 훨씬 안정적으로 매장을 운영할 수 있다는 점이 크게 작용했다는 평이다.

사진제공 = 벌툰

만화카페 벌툰은 이러한 호응에 힘입어 오는 3월 다양한 창업 혜택을 지원할 것임을 밝혔다. 3월 혜택 내용으로는 신상 인테리어 컨셉 ‘파리지앵’으로 업그레이드 하는데 드는 2,500만 원 상당의 비용 면제와 넷플릭스 영화관 10관 무상 시공이 포함되어 있다. 인테리어 업그레이드의 경우 전문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설계에 참여해 공사가 진행되는 현황을 실시간으로 안내 받을 수 있다.

그 밖에 코로나19 감염 불안증 해소와 인건비 절감 효과까지 함께 볼 수 있는 키오스크 세트 지원도 준비되어 있다. 90평 이상으로 계약을 할 경우 키오스크 1대가 추가로 제공되며 동종 업계 내에서는 최초로 비대면 주문시스템을 활용할 수 있어 보다 편리한 매장 운영이 가능토록 돕는다.

추가로 가맹비 1,000만 원, 교육비 200만 원, 물류보증금 300만 원을 포함한 1,500만 원 상당의 가맹개설비도 지원, 도난방지 스티커와 도서 검색 프로그램을 위한 노트북, 전자식 도서도난 방지기, 최신 스마트 포스기기 등의 다채로운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보다 차별화를 둔 이색적인 카페창업을 계획 중인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혜택 공개 이후 관련 문의가 지속되는 가운데, 만화카페 벌툰은 전국 가맹점 70개 이상을 운영하며 괄목할 만한 성장을 보이는 중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 및 상담 안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