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아카데미미용학원 천안점 단기 속성 수업 개강
SBS아카데미미용학원 천안점 단기 속성 수업 개강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1.02.2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전문교육기관 천안미용학원 SBS아카데미미용학원에서는 국비지원을 받지 못하거나 단기적으로 자격증 취득을 희망하는 분들을 위하여 단기 속성반 수업을 개강 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는 천안 SBS아카데미뷰티미용학원에서는 피부, 헤어, 네일아트, 메이크업 국가자격증 과정 수업을 2개월, 16회 수업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국비수업을 희망하지만 국비지원을 못 받는 실업자, 재직자, 취업준비생, 주부를 대상으로 지원이 들어가며 국가의 지원을 받지 않고도 부담을 최소화 할 수 있는 수업이다.

천안 SBS아카데미미용학원은 천안에서 유일하게 캠퍼스 두 곳을 운영하고 있고 각종 미용 국가자격증 교육과정을 운영하며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역량있는 뷰티 아티스트를 양성하고 있는 학원으로 단기 속성반을 진행함으로써 자격증 취득에 대한 비용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기획했다.

SBS아카데미 뷰티 미용학원 천안캠퍼스 관계자는 "다가오는 4월 진행하는 단기 속성반 수업으로 오랜 기간 소요되는 자격증 취득준비와 교육비 부담으로 망설이던 일반인들에게 좋은 교육을 할 수 있게 되었다"면서 “합격자들이 많이 늘어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높은 합격률을 자랑하는 천안 SBS 아카데미 뷰티 미용학원 공식 홈페이지에 단기 속성반에 대해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