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파279, 전국 7개 매장서 2월~3월 고객감사 할인 진행
소파279, 전국 7개 매장서 2월~3월 고객감사 할인 진행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28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집이 단순히 먹고 자는 곳에서 하루의 스트레스를 없애버리는 또 하나의 휴식 공간으로 인식이 되면서 현대인들의 유일한 안식처로 변화함에 따라 가치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홈스타일링에 집중되고 있다.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로 다양한 편의사항이 적용된 가구들의 인기도 함께 높아지는 추세. 소파와 침대는 힐링을 위한 가구로 그 역할이 막중해 디자인은 물론 기능과 소재까지 강조된 제품들을 찾는 소비자들의 눈 높이가 계속 높아지고 있다.

일산가구단지와 파주운정가구단지, 고양화전점, 대구점, 부산점 등으로 운영되는 소파279는 맞춤 제작이 가능한 침실가구, 주방가구, 거실가구, 메모리폼매트리스 전문 매장으로 고객 감사 할인을 진행해 대대적으로 신혼가구 및 입주가구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이에 고덕하늘채시그니처, 계양효성해링턴플레이스, 고덕자이, 김포 메트로타워예미지 등 2월과 3월 입주를 앞두고 있는 소비자들이 합리적으로 가구를 장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소파279 일산가구단지점을 비롯해 전국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고객 감사 할인 행사를 통해 입주가구와 혼수가구 및 신혼가구를 장만할 예정인 소비자들은 북유럽 스타일의 원목가구 패키지를 최대 50% 할인 받아 보다 합리적인 가구 쇼핑이 가능하다. 1층과 2층으로 이뤄진 상당 규모의 가구할인매장으로 방문하는 모든 소비자는 여유롭게 소파와 침대를 체험해 볼 수 있으며 체형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가구를 선택해 1:1 맞춤 인테리어 상담을 통해 감각적인 디자인과 실용성까지 갖추고 있는 여러 가구를 한 곳에서 비교해볼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소파279 관계자는 "당 행사에서 소개하는 특별 패키지는 전시 상품이나 특가가 아닌 신상품만 대상으로 하고 있다."며 "기본 구성이 소파 / 침대 / 장롱 / 거실장 / 화장대 / 4인식탁이기 때문에 힘들게 발품팔지 않고도 저렴하게 맞춤가구를 장만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국내 가구공장에서 자체 제작 및 주문 제작하기 때문에 불필요한 유통마진이 낮춰져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였으며 소파 및 침대를 비롯한 식탁, 테이블, 거실장, 장롱 등을 인테리어나 배치 공간에 맞춰 소재와 디자인 변경 및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다. 

소파279는 단독 및 다인용 가죽과 샤무드소파, 리클라이너, 코너형, 카우치 소파 등 독특한 소재와 기능성을 갖추고 있는 소파 제품으로 특히, 유럽의 터키 원단을 사용한 패브릭소파는 소파279에서 디자인하고 자체 생산으로 진행되는 모델로 저렴한 가격과 100% 방수, 오코텍스 인증을 통한 친환경 소파로 아이들을 키우는 가정과 애완동물을 키우는 가정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모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