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유펫’, 반려인에게 다양한 이벤트 제공으로 재방문 UP
‘미유펫’, 반려인에게 다양한 이벤트 제공으로 재방문 UP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3.0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미유펫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최근 1-2인 가구가 많아 짐에 따라 반려동물을 키우는 인구의 수가 1000만명을 넘어 가고 있다. 강아지, 고양이는 과거에 애완동물이라 칭하였으나 시대가 바뀌며 사람과 더불어 살아가는 반려자로 자리매김해 반려동물로 불리게 되었다.

반려시장의 규모가 급격하게 커지면서 일부 비양심적인 업체들도 생겨나고 있으며 반려인들은 반려동물을 데려 올 업체를 선정하기 전에 투명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지, 사후보장관리를 제공하고 있는지, 깨끗한 시설에서 반려견들이 케어 받고 있는지 등을 확인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대구애견분양 전문 ‘미유펫’에서는 20명이 넘는 각분야의 전문가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반려견에게 문제가 있을 시 24시간 상담이 가능한 24시 골든타임 응급 Q&A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대구애견샵 ‘미유펫’은 전문 펫플레너와 각 분야의 전문가 상담을 통해 맞춤 분양 서비스를 진행 중에 있으며  인근 경북 지역에서도 많은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부산을 본점으로 대구, 인천(송도), 천안 등 전국에 지점을 보유하고 있는 강아지분양&고양이분양 전문 분양샵 미유펫은 동물병원과 연계협약을 맺어 분양 전 질병에 대한 키트검사를 완료하고 있으며 조금이라도 건강에 문제가 있을 시 분양을 진행하지 않는다.

‘미유펫’ 관계자는 “원스톱솔루션을 통해 분양부터 교배, 미용, 호텔 등 반려생활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한 곳에서 누릴 수 있도록 하여 반려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연계협약을 맺은 동물병원을 통해 분양가 최대 85%할인 특가를 가능하게 하였으며 아픈 반려동물들을 치료하여 전주, 수원, 광주 등 전 지점에서 강아지무료분양, 고양이무료분양과 같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책임분양 서비스를 시행해 많은 분양이 이뤄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