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올해 두 번째 신규 매장 '시몬스 맨션 일산백석점' 오픈
시몬스 침대, 올해 두 번째 신규 매장 '시몬스 맨션 일산백석점' 오픈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1.03.01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시몬스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시몬스 침대(대표 안정호)가 ‘시몬스 맨션 일산백석점’을 오픈했다. 이는 시몬스 맨션 평촌점에 이어 올해 문을 연 두 번째 신규 매장이다.

‘시몬스 맨션’이란 본사가 임대료, 관리비, 인테리어 비용, 진열 제품 등 매장 운영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전부 지원하는 매장이다. 대리점주에게는 비용에 대한 부담 없이 매장 운영과 제품 판매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주고, 소비자에게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에 위치한 시몬스 맨션 일산백석점은 일산의 대표적인 쇼핑·문화 중심지이자 유동인구가 풍부한 지하철 3호선 백석역 근처 리더스프라자 1층에 들어섰다. 매장 주변에는 요진와이시티와 식사지구 자이 타운 등 대형 주거 단지와 오피스텔은 물론 롯데아울렛, 이마트, 코스트코홀세일, LG베스트샵 등 상업시설이 밀집돼 1인 가구부터 가족 단위까지 다양한 고객들이 유입될 것으로 예상된다. 더불어 수도권과 인근 지역을 잇는 제1순환 고속도로에 인접해 있어 김포, 파주 등 경기 서북부 지역 고객 접근성도 우수하다.

시몬스 맨션 일산백석점은 지상 1층의 탁 트인 공간에서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Beautyrest)'를 중심으로,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 등 감각적인 디자인의 퍼니처 및 베딩 제품까지 여러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시몬스 침대는 시몬스 맨션 일산백석점 오픈을 기념해, 구매 금액에 따라 시몬스 정품 침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되며, 사은품 소진 시 이벤트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한편 시몬스는 150년이 넘는 브랜드 헤리티지에 한국 시몬스만의 기술력을 더해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가고 있다. 한국 시몬스는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시몬스 팩토리움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과 세계 최고 설비를 자랑하는 수면연구 R&D센터를 통해 안전한 매트리스를 생산하고 있으며,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하여 철저히 관리하고 있다.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국내 최초·유일의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출시, 한국표준협회로부터 일반 시판 매트리스 40여 종에 대해 ‘라돈안전제품인증’을 획득하는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로 소비자 신뢰를 쌓으며 침대 업계 안심비용 트렌드를 이끌어 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