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파279, 템퍼매트리스 할인 및 입주·신혼가구 최대 50% 할인
소파279, 템퍼매트리스 할인 및 입주·신혼가구 최대 50% 할인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3.0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일산가구단지점, 고양가구단지점을 포함한 전국 7개 지점으로 운영되는 소파279는 페르도미어, 네트, 슬럼버 등 수입 메모리폼매트리스와 템퍼 매트리스 공식 판매점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이에 철산센트럴푸르지오, 마포프레스티지자이, 고양중흥s클래스 등 입주가 예정된 소비자들이 신혼가구와 입주가구를 구입하고자 방문하고 있다고 전했다.

템퍼 페딕과 같이 병행 수입 제품이 아닌 템퍼 코리아 정직 수입된 템퍼매트리스만 취급하고 있으며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메모리폼매트리스, 모션베드 등 다양한 라인업의 템퍼 침대와 미국 유명 매트리스 브랜드 제품을 행사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고 구매시 사은품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소파279에서 템퍼매트리스를 구입하는 고객 모두 템퍼코리아에서 시행되는 프로모션 혜택이 적용되는 동시에 매장에서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할인 행사와 템퍼 코리아 본사 지원을 통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소파279의 신혼가구와 입주가구 패키지를 최대 50%까지 할인 받고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소비자가 기능, 내장재, 브랜드별로 비교 체험해볼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군을 구비해두고 있으며, 체형, 수면습관, 자세 등에 적합한 매트리스를 추천받을 수 있도록 전문 상담 직원을 통해 1:1 전문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