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몰, 다년간의 실매물 중개로 신축빌라 수요자들의 호평 받아
빌라몰, 다년간의 실매물 중개로 신축빌라 수요자들의 호평 받아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1.02.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빌라몰
사진출처 : 빌라몰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신축빌라는 발코니나 테라스를 포함하여 지어져 서비스면적을 통한 유휴공간 확보가 가능하다. 이 때문에 다양한 공간들을 연출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특히 복층빌라들은 복층 공간을 아이를 위한 공간이나 취미를 위한 공간들 등을 조성하기가 용이해 인기다.

또, 아파트에 비해 경제적인 이점들을 다수 노릴 수 있다는 점도 인기의 요인 중 하나다. 최근 지어지는 신축빌라는 가구나 전자제품들을 기본으로 포함하고 있으며, 아파트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대가 시세로 책정되어 있고 관리비가 저렴하다.

매년마다 신축빌라 매매 및 빌라 전세 계약을 희망하는 이들이 늘고 있는데, 안전하게 분양을 진행하기 위해선 믿을만한 업체를 통해 계약을 진행해야 한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이 다년간의 실매물로 수요자들 사이에서 믿을만한 업체로 호평을 받고 있다.

해당 업체는 수도권 전 지역의 신축빌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함과 동시에 공식 홈페이지에 시세들을 게시하고 있으며, 수요자들이 방문할 경우 예산이나 희망사항 등에 따라 적합한 매물들을 안내하여 이용만족도가 높다.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이는 다수의 수요자들을 사로잡아 2019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또한 빌라매매 등을 희망하는 이들의 원활한 거래를 돕고자 인천 및 수도권 인근의 신축빌라 시세들을 공유해왔다.

빌라몰이 공개한 부천 송내동 신축빌라 현장 시세는 2억~3억6천만원, 여월동, 춘의동, 원미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억8천만원, 역곡동, 괴안동(역곡역) 신축빌라 분양은 17,800만원~29,900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인천시 부평구 신축빌라 시세는 청천동, 갈산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8천~2억4천만원에 거래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