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프랜차이즈 ‘치교치킨’, 선착순 10팀 한정 ‘창업 지원 혜택’ 제공
치킨 프랜차이즈 ‘치교치킨’, 선착순 10팀 한정 ‘창업 지원 혜택’ 제공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28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치킨 프랜차이즈 ‘치교치킨’이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선착순 10팀 한정 ‘창업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배달창업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치킨 프랜차이즈 ‘치교치킨’은 7년여간 100여 개 이상의 오프라인 매장을 확보한 대형 프랜차이즈 본사 아이언가이즈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탄생된 치킨집 배달 창업아이템 브랜드이다. 이곳은 트렌드에 발맞춰 대표적인 1인 혼밥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소규모 치킨집창업 치교치킨은 배달형과 매장형 두 가지 방식으로 가맹점을 운영할 수 있어 안정적인 매출을 기대할 수 있으며 코로나 이슈로 인한 경기불황에도 본사가 가맹점과 함께 상생하기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예비창업자들의 치킨집 창업비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인테리어 자율시공까지 가능하다.

또한 업종변경창업 치교치킨은 자체 물류센터를 운영하고 있어 닭고기 관련 이슈사항이 생겨도 가격 변동 없이 안정적으로 물류를 제공받을 수 있고, 유통구조를 최소화 하였다. 

이외에도 치킨배달창업 프랜차이즈 치교치킨은 원팩 형태로 각 가맹점에 물류가 제공되고, 5분 조리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기 때문에 외식창업, 치킨집창업이 처음인 초보창업자도 인건비를 절감하며 매장을 운영할 수 있다. 

도시락프랜차이즈 치교치킨은 치킨과 밥을 함께 먹는 시그니처 메뉴 ‘치밥’과 함께 간식이나 야식 등의 식사 메뉴도 선보이고 있다. 대표적인 치교치킨 메뉴는 ▲매콤달콤한 ‘치교 양념치밥’ ▲단짠한 ‘치교 소이갈릭치밥’ ▲중독성 강한 ‘치교불닭치밥’ 등이 있으며, 일반적인 치킨 메뉴도 선보이고 있다. 

1인 소자본창업 아이템 치교치킨 관계자는 “치교치킨은 성공창업을 꿈꾸면서도 코로나로 인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들을 돕고자 선착순 10팀 한정 특별한 창업 지원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며 “치교치킨 예비 가맹점주들은 멀티 케어 방문 프로그램, 전문 SV 오픈 지원, 배달어플 컨설팅, SNS 및 온라인 홍보 등을 지원받을 수 있으며, 매장을 운영하면서도 꾸준한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