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창업 국밥 프랜차이즈 일품양평해장국, 특별 창업비용 할인 프로모션 시행
소자본창업 국밥 프랜차이즈 일품양평해장국, 특별 창업비용 할인 프로모션 시행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1.03.02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일품양평해장국
사진출처: 일품양평해장국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장기간 이어지는 코로나19로 인해 주택가, 아파트 단지 내 등 일상생활에서 즐길 수 있는 외식업종이 떠오르고 있다. 회사에서도 재택 근무가 일상화되고 인원 제한이 지속되면서 중심 상권의 회식 및 단체 모임 문화가 사라지고 주택가, 아파트 단지 내로 상권이 움직이고 있다. 

따라서 움직이는 상권과 더불어 창업 성수기인 봄을 맞아 창업 아이템을 선정할 때는, 한끼 식사 메뉴 및 배달과 테이크아웃이 가능한 외식 사업을 선택하는 것이 합리적이라 할 수 있다. 

일품양평해장국은 트렌드에 발맞춰 주택가와 아파트 단지 내에서도 운영에 무리가 없는 소형 규모의 매장으로 창업할 수 있으며, 홀 식사와 더불어 요즘 중요한 배달과 테이크아웃도 가능하다

배달과 테이크아웃도 시행하고 있는 일품양평해장국은 여러가지 이벤트를 통해 점주들과 예비 창업주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금전적인 여유가 부족한 예비 창업주들을 위해 신규창업을 할 경우 선착순으로 10호점까지 현금 300만원을 즉시 지급한다. 

신규창업뿐만 아니라 업종변경하는 점주들에게는 양평해장국 세트를 150인분 무료 지원하는 이벤트와 제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큰 포부를 갖고 성공하기 위해 회사를 그만두거나 무언가를 포기하고 창업했을 점주들이지만, 막상 창업에 어려움을 호소하며 업종변경을 시도하려는 경우도 많다. 

하지만 업종을 변경한다면 청구되는 높은 비용과 소요되는 시간 때문에 결정을 내리기 쉽지 않다. 이에 일품양평해장국은 점주들의 결정에 힘을 실어주기 위해 양평해장국 세트를 150인분 지원해 고정지출비 중 높은 비율을 차지하는 재료비의 지출을 최소화하고 있다.

일품양평해장국은 제로 이벤트를 통해 기존 인테리어, 시설, 모든 기존 집기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으며, 간판 사인물 교체 비용인 250만원으로 업종변경 창업이 가능하다. 

새로 인테리어를 하고 집기 등을 변경해야 한다면 공사하는 시간도 무시할 수 없다. 대부분 월세를 내며 운영하는 점주들인데, 인테리어를 새로 한다면 공사하는 동안 점포 운영이 어려워 부담감이 커질 수 있다. 이에 제로 이벤트를 통해 기존에 사용하던 인테리어, 집기 등을 사용할 수 있어 부담되는 금액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또한, 일품양평해장국은 가맹비, 교육비, 계약이행보증금, 감리비, 광고분담금 모두 0원으로 창업비제로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본사의 브랜드를 사용하는 대가성 비용인 가맹비와 점주의 매장에 파견돼 여러 교육을 시킬 때 발생하는 교육비만 해도 비용 부담이 상당한 만큼 창업이 어려운 예비 창업주들의 마음을 이해해 창업비용을 최대한으로 줄였다.

소자본창업으로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일품양평해장국의 이벤트와 자세한 내용 확인은 일품양평해장국의 홈페이지의 온라인 상담 또는 24시간 전화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