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IST 경영대학, 2020학년도 MBA/MS 입학설명회 연다
KAIST 경영대학, 2020학년도 MBA/MS 입학설명회 연다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05.15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KAIST 경영대학
사진제공/KAIST 경영대학

[잡포스트/대학] 홍승표 기자 = KAIST 경영대학이 5월 한 달 동안 3회에 걸쳐 2020학년도 MBA/MS 찾아가는 입학설명회를 개최하고, 온라인을 통해 사전등록을 받는다고 15일 밝혔다. 

입학설명회는 오는 16일 종로 마이크임팩트를 시작으로, 22일 강남 위플레이스, 30일 여의도 금융투자교육원에서 실시하며 모두 오후 7시에 열린다.

입학설명회에서 소개하는 전공 과정은 테크노MBA, 정보미디어MBA, 금융MBA, 사회적기업가MBA, 프로페셔널 MBA(야간)의 5개 MBA 과정과 금융공학 석사과정, 녹색경영정책 석사과정 등 2개 MS 과정이다.

과정 설명 외에도 입학설명회는 경영학의 기초부터 비즈니스 애널리틱스, 빅데이터, AI, 스타트업, 핀테크, 녹색정책 등 최신 트렌드를 융합한 KAIST 경영대학의 맞춤형 과정에 대한 설명도 진행된다.

더불어, 디즈니코리아, 신세계 사이먼, 한국 3M, 비씨카드, 한화투자증권 등 업계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동문 선배들과의 Q&A를 통해 보다 진솔하고 실질적인 경험담을 들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입학설명회는 KAIST MBA/MS 과정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온라인 사전 신청 시 KAIST 경영대학 홈페이지에서 참석 날짜와 장소를 선택하면 된다.

김영배 KAIST 경영대학 학장은 “찾아가는 입학설명회를 통해 예비 입학생들이 기술과 경영의 융합형 교육을 추구하는 KAIST MBA의 혁신적인 커리큘럼과 막강한 동문 네트워크를 직접 확인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