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운대학교 정보과학교육원, 온라인으로 캠퍼스 투어 영상 공개
광운대학교 정보과학교육원, 온라인으로 캠퍼스 투어 영상 공개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03.02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광운대학교 정보과학교육원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광운대학교에서 직접 운영 중인 부설 교육기관 ‘광운대학교 정보과학교육원’에서 입학식 영상과 함께 온라인으로 캠퍼스 투어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관광경영학 전공 2명의 재학생들이 직접 발로 찾아가며 알려주는 캠퍼스 투어 영상을 통해서 캠퍼스 분위기를 짐작할 수 있다.

광운대 정보과학교육원 재학생은 광운대학교 캠퍼스를 공유할 수 있는 학생증을 발급받을 수 있어 모든 광운대학교 내 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이번 캠퍼스 투어 영상에서는 학생 식당, 운동건강센터, 보건실, 아이스링크, 기숙사 등 학생들이 궁금해 할만한 곳에 대해서 소개했다.

한편, 광운대학교 정보과학교육원에서는 고졸 학력을 인정받은 혹은 인정 예정인 고3졸업예정자 및 졸업생, 검정고시 수험생 등을 대상으로 2021학년도 2학기 입학 상담 및 2022학년도 신입학 신입생 모집 입학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이곳의 강점으로는 평균 2년~ 2년 반의 학업기간으로 광운대학교 총장 명의의 4년제 학사 학위를 조기 수여받을 수 있으며 전공 관련 자격증 취득 등을 통해 졸업 기간을 줄일 수 있어 대학원 진학, 학사편입, 취업, 유학 등 다양한 진로탐색 활동을 빠르게 진행해볼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전공 수업 이외에도 전공 관련 자격증 특강 및 편입 특강이 자체적으로 교내에서 진행되고 있어 재학생들이 따로 알아볼 필요 없이 원스톱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책임지도교수제’를 통해 재학생들의 고충 및 진로 상담을 진행하고 있어 올바른 길로 걸을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광운대 정보과학교육원에 개설된 전공으로 컴퓨터공학, 정보통신공학, 인공지능, 정보보호학, 멀티미디어학, 게임프로그래밍학, 사회복지학, 아동학, 경영학, 호텔경영학, 관광경영학, 외식경영학, 체육학, 실용음악학 전공이 운영 중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광운대학교 정보과학교육원 홈페이지에 접속해 확인해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