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짐(J GYM) 마곡점, 신규 회원 위한 무료 PT 이벤트 진행
제이짐(J GYM) 마곡점, 신규 회원 위한 무료 PT 이벤트 진행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3.04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제이짐 마곡점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마곡에 위치한 제이짐(J GYM)PT샾 에서 신규 회원을 위한 무료 PT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이짐은 12년 경력의 캐나다 유학파 트레이너가 직접 회원들을 지도하는 곳으로, 1:1 개인 레슨을 진행하고 있다. 운동 시작 전 30분에서 1시간 가량 상담 및 체형 검사를 진행한 뒤, 회원에게 알맞은 프로그램을 설정해준다.

기본 프로그램은 웨이트 트레이닝부터 복싱, 킥복싱, 크로스핏 등이다. 웨이트 트레이닝 후 복싱이나 킥복싱, 크로스핏 가운데 회원에게 맞는 운동을 선택해 수업을 진행한다. 자율 운동 시에도 트레이너가 어떤 운동을 얼마나 해야 하는지 꼼꼼하게 알려준다.

마곡피티 제이짐에서는 시작 전 근육이 뭉친 곳을 체크하고, 트레이너에게 마사지를 받은 뒤 충분히 몸을 풀고 운동한다. 운동뿐만 아니라 식단관리 등 회원들을 위한 체계적인 관리도 이뤄지고 있다.

관계자는 “제이짐에서 고객들의 1:1 트레이닝에 대한 부담을 없애기 위해 신규 회원에 한해 무료 PT 이벤트를 진행한다”면서 “무료 PT를 통해 제이짐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발산피티 제이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표 번호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