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치학원' 수지 맛있는스피치 용인상현점 제2캠퍼스 오픈
'스피치학원' 수지 맛있는스피치 용인상현점 제2캠퍼스 오픈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1.03.04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K 영어학원 '스피치학원' 수지 맛있는스피치 용인상현점 제2캠퍼스)
(KNK 영어학원 '스피치학원' 수지 맛있는스피치 용인상현점 제2캠퍼스)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KNK 영어학원 '스피치학원' 수지 맛있는스피치 용인상현점 제2캠퍼스(주경하 원장)가 오픈과 동시에 용인과 상현에 거주하는 학부모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용인과 상현에 거주하는 초.중등생 스피치로 고민하는 학부모들을 위해 KNK 영어학원 '스피치학원' 맛있는스피치 용인상현점 제2캠퍼스(국제관)는 강사와 학생의 일대일 맞춤형 스피치를 선뵌다.

KNK 영어학원 '스피치학원' 수지 맛있는스피치 용인상현 제2캠퍼스는 국내 유명 방송국 SBS, MBC, TBS 등 전직 출신 아나운서. 캐스터를 초빙, 학생과 소통할 수 있는 체계적 스피치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최근 코로나 여파에도 국내 스피치학원과 스피치아카데미 등 온택트 교육에 열중하는 가운데 'KNK 영어학원' 용인상현 맛있는스피치 은 지역내 확장을 꾀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초등학교와 중학생 전문 스피치 교육을 전담하고 있는 맛있는스피치는 'KNK 영어학원' 용인상현 맛있는스피치 제 2캠퍼스 와 함께 김포풍무와 분당, 용인, 송도, 평택, 대구, 광주 등 전지역에 센터 및 프로그램 공급계약 영역을 넓히고 있다.

특히 국내 아나운서학원과 아카데미, 스피치업계 성향을 분석한 데이터를 토대로 세분화시킨 노하우가 담긴 맛있는스피치 커리큘럼을 개발, 경기도 용인과 수지, 상현에 거주하는 초중생과 만날 예정이다.  

(KNK 영어학원 '스피치학원' 수지 맛있는스피치 용인상현점 제2캠퍼스 오픈 포스터)
(KNK 영어학원 '스피치학원' 수지 맛있는스피치 용인상현점 제2캠퍼스 오픈 포스터)

맛있는스피치 KNK 상현 제2캠퍼스 관계자는 "효울적인 수업을 위한 6명 이하 클래스 소수정예 수업과 전·현직 아나운서 및 방송인의 직강, 논술 능력 강화를 위한 필독서 연계 말하는 논술 수업, 2020년 초등학교 전학년 수행평가 대비 등 다양한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쉽고 재밌는 수업과 직접 제작한 교재수업을 기반으로 수강생마다 개인 수준별 맞춤 교육을 물론, 수업참여 장면 동영상 및 피드백을 부모님께 제공한다"며 "국내 유명 방송국 아나운서 출신 강사가 포진해 수강생과 함께하는 실전 수업과 필요시 비대면 교육도 가능하다"고 말했다.

관계자는 "3월 오픈 이벤트를 기념하고 맛있는스피치 KNK 상현 제2캠퍼스에서는 50명 한정으로 3만원 상당의 부모님과 함께하는 초·중등 스피치 진단테스트가 진행된다. 이미 오픈 전부터 용인 상현에 거주하는 초·중등생 학부모님들의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맛있는스피치는 우리 아이들의 자존감 회복을 위한 스피치 교육으로 주변 친구들과의 소통 능력 강화와 학교의 임원선거 대비 및 초·중등 수행평가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다. 유명 아나운서출신 신소영 전임교수를 통해 유익한 정보와 강의를 들을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KNK 영어학원' 맛있는스피치 상현 제2캠퍼스 오픈 이벤트 및 커리큘럼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와 SNS 채널을 통해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