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 새치 급증, 테라피션 '셀프 염색약' 1+1 이벤트 진행
2030 새치 급증, 테라피션 '셀프 염색약' 1+1 이벤트 진행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1.03.05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최근 새치를 고민하는 2030세대가 늘어나고 있다. 흰머리는 머리카락을 검게하는 멜라닌 색소가 부족한 것이 원인으로 스트레스, 불규칙한 식습관 등 외부 환경의 요인이 적용하는 경우가 많다. 

이에 새치를 숨기기 위해 멋내기용 머리염색약 뿐 아니라 새치머리염색약이 높은 매출을 보이고 있는만큼 해당시장에서 새치 염색약의 경쟁이 눈에 띄게 높아졌다.  

특히 셀프염색약 사용 후 살까지 착색이 되거나 두피 트러블 각질 등의 부작용을 호소하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순한 사용감을 제공하는 염색약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끌어내고 있는데, 그 중 테라피션의 '순진한 염색약'이 입소문을 타면서 소비자들의 관심을 사고 있다.

해당 제품은 눈과 두피에 자극적인 PPD, 냄새의 원인인 암모니아, 두피에 자극적인 알레르기 유발 물질을 제거하여 불편함을 줄였다.

또한 식물 유래 추출물 8종을 함유하여 두피를 진정시키고 모발 손상을 최소화 하였으며, 모발의 필수 성분인 콜라겐, 판테놀을 함유하여 염색후에도 촉촉한 모발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해당제품은 새치와 흰머리를 얼룩짐 없이 균일하게 커버하여 새치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특히 흘러내릴 걱정이 없는 크림 제형으로 손쉬운 염색이 가능하며 안전한 성분만을 담아 까다롭게 만들어졌다.

한편 테라피션은 이와 같은 제품력과 높은 만족도로 4년 연속 국제 우수 품질 인증서를 획득하였으며 2020년에는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브랜드만족도 1위, 우수 브랜드 대상, 뷰티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등 화려한 이력을 자랑하고 있다.

현재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전 품목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염색약과 함께 다양한 제품군이 인기를 끌것으로 보인다. 본 이벤트를 통해 기능성샴푸와 극손상트리트먼트, 헤어팩추천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스토어, 쿠팡 등 온라인몰과 현대면세점 무역센터점, 시코르, 뷰티빌리지 등 오프라인 매장에도 입점 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