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매니아, 1,000만원 상당 창업지원 상생 프로젝트 진행
치킨매니아, 1,000만원 상당 창업지원 상생 프로젝트 진행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1.03.04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치킨매니아가 신규창업과 업종변경에 관계 없이 1,000만원 상당의 창업지원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한 구인구직 사이트에서 직장인 2013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결과 창업에 도전할 의향이 있다고 답한 응답자는 70%가 넘는 것으로 나타났다. 코로나 시국 중에도 배달 음식 1위인 치킨 창업에 관한 식지 않는 관심 속에서 치킨매니아는 창업지원과 가맹점의 안정적인 성장지원에 힘쓰고 있다.

치킨매니아에 따르면 월세를 6개월 50% 지원(최대한도 월 50만원)하며, 400만원대 본사 간판과 매장 외부 썬팅을 무상 지원한다. 또한, 교육비 지원과 배달의 민족 안테나 10개를 3개월 지원한다. 오픈 시 오픈이벤트 행사용 치즈볼 1,500개와 홍보용 현수막도 지원하며, 페이스북 전문가의 온라인 전단지 홍보 및 홍보비 역시 지원한다. 아울러 로열티와 재계약비는 발생하지 않으며, 주방기기 및 필요 기물만 구입 할 수 있고 인테리어도 점주가 직접시공이 가능하다.

이른바 ‘갑질’ 없고 투명한 운영으로 창업의 문턱을 낮춘 치킨매니아는 안산고잔점, 강화점 등 창업 2달 만에 창업비용 투자금액 회수사례를 소개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2년간 신메뉴의 지속적인 성공을 바탕으로 2020년 39개 매장 오픈, 2021년은 2개월 만에 28개의 계약을 완료했다.

치킨매니아는 무작위한 입점으로 가맹점끼리의 경쟁을 하지 않도록 철저한 영업구역을 보장하는 특징이 있다. 전문 SV파견으로 매출증대를 지원하며, 서울, 지방상권에 관계 없이 철저한 사후관리도 강점으로 꼽힌다.

치킨매니아 관계자는 “치킨매니아의 SNS 상에서의 인기와 다양한 혜택이 이어지면서 창업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치킨매니아는 점주들과 상생 및 동행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치킨매니아 창업 관련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전화상담으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