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이샴푸 브랜드 코랩, 올리브영 세일 진행…전 품목 최대 34% 할인
드라이샴푸 브랜드 코랩, 올리브영 세일 진행…전 품목 최대 34% 할인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1.03.04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코랩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유럽 드라이샴푸 브랜드 코랩(COLAB)이 오는 8일까지 올리브영이 진행하는 ‘올영세일’을 통해 전 제품 최대 34% 할인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할인 행사는 헬스앤뷰티(H&B) 드럭스토어 올리브영의 정기 행사로, 코랩은 봄을 맞이해 베스트 셀러 제품을 포함한 코랩 드라이샴푸 전 품목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브랜드에 따르면, 드라이샴푸는 기름진 모발에 분사 시 보송해지며, 자연스러운 볼륨을 주는 효과가 있다. 비듬처럼 보일 수 있는 하얀 가루가 날리지 않아 깔끔한 마무리가 가능하며,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코랩 드라이샴푸는 두 가지 용량이며, 200ml와 50ml로 구성돼있다. 50ml 제품의 경우 파우치에 넣어 휴대가 용이하다.

코랩 공식 수입원 ㈜에스엘라이프 관계자는 “외출이 줄어들어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난 경우가 많지만 집에서도 기름지지 않은 상쾌한 머리로 지낼 수 있길 바라며, 외출 준비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아침 헤어 케어에 소요하는 시간을 줄여 삶의 질을 높여주는 코랩 드라이샴푸의 6가지의 다양한 향기를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만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