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빅브라더, 등갈비 튀김 전문점 '등짝스매싱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점' 오픈
(주)빅브라더, 등갈비 튀김 전문점 '등짝스매싱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점' 오픈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03.05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빅브라더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주)빅브라더가 등갈비 튀김 전문점 '등짝스매싱'을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에 3월 3일 오픈했다.

송도의 복합 문화공간 트리플 스트리트는 쇼핑을 중심으로 영화관, 테마파크, 편집숍, 팝업스토어 등 다양한 브랜드가 입점해 있어 이른바 '인천 핫플'로 알려진 인천의 중심지이다.

이에 등짝스매싱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점은 화려한 네온사인과 레트로한 무드의 소품 및 액자들로 소비자들의 감성을 자극하고 있으며 넓은 공간이라는 이점을 살려 소비자들로 하여금 쾌적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지점을 개설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사진제공 = 빅브라더

또한 시그니처 메뉴인 등갈비 튀김은 바삭하고 쫄깃한 식감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메뉴이며 이외에도 등갈비 짬뽕, 등갈비 커리, 풋팟동 커리, 뭉게구름 탕수육, 오돌뼈 등 다채로운 메뉴 구성을 선보이고 있다.

등짝스매싱 관계자는 "개인의 취향에 따라 등갈비 튀김과 함께 맥주 혹은 하이볼을 골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며 "보다 맛있는 음식과 고품격 서비스로 소비자들의 관심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