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몰x헤어플러스 전제품1+1 확 세일해봄 이벤트 진행
CJ몰x헤어플러스 전제품1+1 확 세일해봄 이벤트 진행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1.03.0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다가오는 봄을 맞이하여 CJ몰이 헤어플러스와 함께 ‘확 세일해봄’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 기간은 오는 8일 월요일부터 10일 수요일까지며 단 3일간 진행한다. 

이번 전제품 1+1 행사에선 CJ ONE 포인트 추가 10%적립과 함께 배송비만 지불하면 리컬리 샴푸 본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해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행사 카드로 결제 시 5만원 이상 결제하면 최대 7%, 10만원 청구할인도 가능하다. 이번 ‘확 세일해봄’ 이벤트는 단 3일 동안 열리는 이벤트로 서둘러야 하는 점이다.

헤어플러스는 올리브영에 입점한 전문 헤어케어 브랜드로 단백질 본드 앰플 1,000만개 판매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헤어플러스는 최근 머리빠짐이 고민인 여성분들을 위한 쉬즈 라인을 개발하여 출시했다. 쉬즈 샴푸와 두피팩은 1차 판매에서 완판을 기록했다.

헤어플러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안전하고 좋은 품질의 제품을 만들어 나갈 것이며, 구매해주시는 고객님들을 먼저 생각하는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로 거듭날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코로나로 전세계 많은 사람들이 힘들어하는 만큼 하루 빨리 종식되길 바라며, 지친 고객님들을 위해 따듯한 봄 맞이 행사를 진행한다.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으로 찾아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CJ몰에서 진행하는 헤어플러스 전제품 1+1 이벤트 관련 사항은 CJ몰 홈페이지와 헤어플러스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