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헬퍼, 간편한 인스타그램좋아요늘리기 서비스 제공
SNS헬퍼, 간편한 인스타그램좋아요늘리기 서비스 제공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1.03.05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인스타그램
사진-인스타그램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SNS헬퍼는 셀프 소셜 마케팅 서비스로 인스타그램좋아요늘리기와 팔로워 늘리기, 조회수 늘리기 서비스를 제공중이라고 5일 밝혔다.

요즘 가장 영향력 있는 SNS 채널은 인스타그램이다. 인스타그램은 사진과 텍스트에 각종 해시태그를 적절히 배합하여 불특정다수에게 원하는 콘텐츠를 보여줄 수 있어, 지속적인 노출은 물론 해시태그 조합에 따라 세밀한 타겟팅까지 가능하다.

인스타그램으로 마케팅을 하고 싶다면 먼저 운영할 인스타그램 계정의 타깃과 콘셉트를 설정해야 한다. 그리고 고객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하며, 콘텐츠를 꾸준히 업로드 하는 것이 중요하다.

쉽게 말해 인스타그램으로 마케팅을 하려면 내 인스타그램 계정에 누군가가 방문해서 소문을 내주어야 한다는 것이다. 그리고 인스타그램좋아요늘리기를 통해 좋아요 수를 확보하는 것이 중요하다. 좋아요 수가 많으면 브랜드의 신뢰도가 상승하고 인기게시물에 노출되어 많은 유저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인스타그램좋아요늘리기를 위해 노력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

SNS헬퍼는 셀프 소셜 마케팅 서비스로 인스타그램좋아요늘리기와 팔로워 늘리기, 조회수 늘리기 서비스를 제공한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클릭 몇 번으로 원하는 수량만큼 인스타그램좋아요늘리기가 가능하다.

또한 SNS헬퍼는 고급 트래픽만을 사용하기 때문에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등 내 계정을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브랜드 계정을 운영하든,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하든 인스타를 활성화 시키고 싶다면, SNS헬퍼의 도움을 받아볼 수 있다. 24시간 언제든 이용할 수 있고 비용 또한 저렴해 마케팅 비용 절감에도 큰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SNS헬퍼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톡을 통해 보다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