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레븐건설, 도시개발·회계·골프장 코스관리 부문 직원 채용
일레븐건설, 도시개발·회계·골프장 코스관리 부문 직원 채용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05.17 2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일레븐건설이 도시개발 및 회계부문과 골프장 코스관리 부문에서 직원을 채용한다.

도시개발부문의 경우 4년제 대학교 졸업의 학력을 소지하고 있어야 하며 동종업계 경력 6~10년을 충족해야 한다. 회계부문의 경우 4년제 대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과 더불어 경력 5년 이상이 돼야 지원할 수 있다.

골프장 코스관리 부문의 경우 코스일반, 스프링쿨러, 장비, 조경 분야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분야별로 자격요건이 상이하니 채용 공고를 필히 숙지해야 한다.

도시개발과 회계부문은 경기 성남 분당 본사에서 업무를 진행하며, 골프장 코스관리 부문은 충북 충주 양성면 일레븐CC에서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더불어 근무형태는 1년 계약직 이후 정규직 전환의 형태로 진행될 예정이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 면접 - 최종합격의 순으로 진행된다.

접수는 오는 23일까지며, 지원을 원할 경우 잡코리아 등 채용사이트를 접속한 뒤 해당 채용공고를 확인한 후 양식에 맞춰 온라인으로 접수하거나 채용공고에 나와 있는 담당자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지원 시에는 입사지원서와 자기소개서, 해당자격증명서 등을 제출해야 한다.

채용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잡코리아 등 채용사이트에 나와있는 해당 채용공고를 확인하거나 채용공고에 있는 담당자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