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학원 워너비뷰티아카데미, 현장실습도 실전처럼...수강생 취·창업 경쟁력 향상 위한 뷰티 실무 기회 제공
미용학원 워너비뷰티아카데미, 현장실습도 실전처럼...수강생 취·창업 경쟁력 향상 위한 뷰티 실무 기회 제공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1.03.05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장시간 마스크 착용과 미세먼지 등으로 인해 피부관리와 뷰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미용시술을 받고 즐기는 ‘케어족’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따라 피부미용, 헤어, 네일, 메이크업, 반영구 등 뷰티 업계 취업 및 창업에 관심도가 증가하고 있다. 

뷰티산업이 발달하고 뷰티아티스트를 직업으로 선택하는 사람이 늘어나면서 뷰티아티스트에 대한 기준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예비뷰티아티스트들은 경쟁력 확보를 위해 차별화된 실무ㆍ실습 시스템이 잘 갖추어진 교육기관 찾아 발걸음을 옮기고 있다.

이에 미용학원 워너비뷰티아카데미는 빠르게 변화하는 뷰티업계에 발맞추고 수강생들이 현장에 진출할 때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차별화된 현장실습의 기회를 제공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워너비뷰티아카데미는 트랜드에 맞는 실무 위주의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실무과정을 수료한 수강생들에게 실습도 실전처럼 할 수 있도록 뷰티업계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베테랑 아티스트들과 함께 현장에서 트랜드를 익힐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러한 현장실습은 워너비뷰티아카데미에서 운영하고 있는 워너비아티스트크루를 통해 진행된다. 워너비아티스트크루는 토탈 뷰티서비스 브랜드로써 행사, TV드라마, 예능프로그램, 광고 등에 뷰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모레 퍼시픽 트랜드 영상 제작 협찬을 시작으로 LG U+골”쉘위골프”, KBS N X 강원랜드 도박중독 예방 캠페인, 대학가요제 등에서 제작 협찬 및 뷰티전담을 하며 TV 프로그램과 광고에서 많은 활약을 하고 있다. 또한 2019 미스 퀸 코리아, 2019 슈퍼모델 선발대회, 2021 S/S 도쿄패션위크 디지털 패션쇼 백스테이지에서 참가자들의 뷰티를 전담하며 국내외 대표적인 뷰티서비스 브랜드로써 발돋움 하였다. 

워너비뷰티아카데미 수강생들은 TV프로그램과, 광고, 대회 및 SHOW에 주니어아티스트로써 참여하며 뷰티 트랜드를 느끼고 함께 활동하는 베테랑 아티스트로부터 현장 테크닉과 노하우를 전수받아 경쟁력을 키우고 있다. 또한 오는 3월 15일부터 시작하는 2021 A/W 도쿄패션위크 디지털 페션쇼에 아티스트크루와 함께 백스테이지에서 헤어&메이크업을 책임질 예정이다.

워너비뷰티아카데미 관계자는 “뷰티업계는 빠르게 발전하고 있고 그에 따라 아티스트들에 대한 기준도 높아지고 있다. 수강생들이 본원의 차별화된 현장실습 프로그램을 통해서 트랜드를 익히고 베테랑 아티스트들에게 스킬과 노하우를 배워 현장으로 나갔을 때 경쟁력을 갖춘 아티스트가 되었으면 좋겠다.”라며”앞으로도 수강생들에게 취ㆍ창업시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경쟁력 있는 뷰티아티스트 양성에 힘쓸 것이다” 라고 말했다.

미용학원 워너비뷰티아카데미는 ㈜워너비코퍼레이션(대표이사 김현석)이 운영하고 있는 메이크업, 헤어미용, 네일아트, 피부미용 전문 미용학원 브랜드다. 미용 국가자격증 및 취업•창업 교육에 특화된 미용 교육기관으로 메이크업, 네일아트, 헤어, 피부미용 국가자격증 과목 등을 평일, 주말에 운영하고 있다.

또한, 세계 3대 미인대회라 일컫는 미스월드, 미스유니버스, 미스 수프라내셔널의 한국대표를 선발하는 미스퀸코리아, SBS가 주최하는 2019슈퍼모델선발대회의 헤어, 메이크업을 전담하는 등 다양한 실무 활동을 겸하고 있는 실력 파 교육기관임을 증명하고 있다. 이렇듯 미디어와 대형 프로모션 등의 기회를 통해 수강생들에게 다양한 현장 경험을 제공 하고 있다.

워너비뷰티아카데미는 플래그쉽 일산센터를(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를 시작으로 고양, 파주, 김포 지역의 많은 예비 아티스트를 배출하고 있으며, 노원센터(노원구 상계동)와 대구센터(대구광역시 동성로)를 연이어 오픈 하며 미용 교육을 전국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향후 수원, 원주, 여수, 광주, 목포 등을 오픈 할 예정이다. 커리큘럼, 교보재, 수강료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