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온헤어, 2021 트렌드 헤어스타일링 ‘애쉬브라운염색’ 제안
하온헤어, 2021 트렌드 헤어스타일링 ‘애쉬브라운염색’ 제안
  • 정아름 기자
  • 승인 2021.03.08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봄을 맞아 새롭게 염색을 고려하는 사람들이 많다. 어떤 헤어 컬러로 바꿀지 고민이거나 유행에 민감한 헤어 컬러 때문에 망설이는 사람들을 위해 송파구에 위치한 하온헤어가 ‘2021 트렌트 헤어스타일링’을 제안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하온헤어는 브랜드샵 1%들이 모여 만든 프리미엄 헤어샵으로 코로나19에도 불구하고 SNS 등 온라인상에서 입소문이 퍼지면서 높은 고객만족도와 재방문율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하온헤어는 2020년 9월에 오픈했지만 6개월 만에 카카오헤어샵 어워드에 베스트샵으로 소개되었으며, 올 3월에는 네이버 어워드 ‘중소형헤어샵 염색부분 1위’, 하온헤어 디자이너 장유진 실장과 양지영 실장은 디자이너부분 염색 top 10위를 수상하기도 했다.

하온헤어는 네이버어워드 ‘염색’부분의 수상을 맞이하여 하온헤어만의 특별한 애쉬컬러를 제안하고 있다. 2021년 펜톤 트렌드컬러인 얼티밋그레이톤(애쉬)컬러를 하온헤어만의 특별한 레시피로 선사하고 있다. 또한 하온헤어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다양한 스타일을 꾸준히 제시하고 있다.

하온헤어 관계자는 “하온헤어에서 제시하는 다양한 컬러트렌드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며, “앞으로 송파구에서 염색 잘하는 미용실로 소문이난만큼 그 명성에 걸맞도록 네이버어워드 염색부분 수상을 넘어 프리미엄살롱으로 거듭날 수 있게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