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분야별 경력사원 공채 진행...28일 서류 마감
반도건설, 분야별 경력사원 공채 진행...28일 서류 마감
  • 홍승표 기자
  • 승인 2021.03.12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도건설이 경력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사진제공/건설워커)
반도건설이 경력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사진제공/건설워커)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반도건설이 분양관리, C/S, 품질관리자, 개발사업팀(더유니콘) 분야의 경력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지원자격은 공통사항으로 직무별 동종 경력을 소지하고 있어야 한다. 1군 건설업체 근무 경험자, 영어 및 제2외국어 가능자는 채용에서 우대한다.

분야별 지원자격의 경우 C/S는 건축기사 이상 자격을 갖고 있어야 하며, 품질관리자는 건설기술인협회 자격등급이 중급 이상이어야 하고 아파트 품질관리 경험을 소지해야 한다.

개발사업팀은 도시계획·부동산·건축학과 졸업자여야 하며 분야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채용에서 우대한다. 개발사업팀의 경우 관계회사인 더유니콘 소속으로 반도건설과 연봉 및 근무환경, 복리후생이 다를 수 있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 1차 면접 - 2차 면접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입사를 희망할 경우 오는 28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채용 일정은 기업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건설취업플랫폼 건설워커에서 해당 모집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

한편, 반도건설은 반도그룹의 핵심 계열사로 국토교통부가 발표한 2020년 토목건축공사업 시공능력평가액 2조2364억 원으로 시평 14위를 차지한 중견 건설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