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등 주요 미디어 기업, 사원 채용 진행
현대홈쇼핑 등 주요 미디어 기업, 사원 채용 진행
  • 홍승표 기자
  • 승인 2021.03.17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잡, 2021년 3월 셋째 주 미디어 기업 채용 소식 전해
사진제공/미디어잡
자료제공/미디어잡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현대홈쇼핑, KBS아트비전 등 주요 미디어 기업이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방송·미디어 전문 구인구직 플랫폼 미디어잡은 2021년 3월 셋째 주 주요 미디어 기업들의 채용 소식을 전했다.

우선 현대홈쇼핑은 방송그래픽, 조명감독, 음향감독, 정보보호, UX 웹 기획, GA 리스크관리, GA 영업기획 등 각 분야에서 경력 3년 미만 및 3년 이상자 채용을 진행한다.

공통 자격요건으로는 4년제 학사 이상 학위를 소지해야 하며, UX 웹 기획 직무는 프로젝트(PM/PL) 경험자를 우대한다.

입사지원서는 현대백화점 그룹 통합 채용사이트를 통해 온라인으로 제출해야 한다. 접수기간은 오는 24일 오후 6시까지다. 세부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틀조선일보는 3월 웹 사이트 운영 및 기획(정규직)과 경리 출납(정규직) 부문 수시채용을 진행한다.

채용될 경우 TV조선 웹/모바일 사이트 운영 및 콘텐츠 관리, 자금관리 업무를 진행하게 될 예정이다. 방송사, 언론사 운영업무 경험자 및 엑셀 활용 가능자는 본 채용에서 우대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 1차 면접 - 최종 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접수는 오는 18일까지다.

KBS아트비전은 디자인(세트/장식) 진행(장식/의상), 경영(경영행정) 분야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본 채용은 연령, 학력 제한이 없으며, 미술 디자인, 장식 디자인, 의상 디자인, 일반 사무 등의 업무를 진행하게 된다.

접수기간은 오는 21일 오후 6시까지며, 제출서류는 디자인 분야(세트/장식)는 ppt로 포트폴리오를 작성해 제출해야 한다. 나머지 분야의 제출서류 및 세부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헤럴드1202는 유튜브 영상 편집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담당업무는 기획, 영상편집, 그 외 콘텐츠 업무 등이다. 필수 지원자격은 프리미어, 포토샵 활용이 가능해야 한다. 우대조건으로는 유튜브를 좋아하고 즐겨보거나 타 유튜브 편집 경험이 있어야 한다.

전형은 서류전형 - 1차 면접 - 2차 면접 - 임원 면접 - 최종 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모집 기간은 상시 채용이며, 입사지원서는 이메일을 통해서만 접수받고 있다.

동그람이는 컨텐츠 제작 PD 경력사원 공개 채용에 나선다.

담당업무는 유튜브 컨텐츠 기획 및 제작과 라이브 커머스 방송 기획 및 제작 등이다. 지원자격은 유관 경력 3년 이상이며, 영상 컨텐츠 기획, 연출, 촬영, 편집 등 전 과정에 있어 주도가 가능해야 한다.

접수는 미디어잡 온라인 지원과 이메일 지원을 통해 가능하며 전형은 서류전형 - 실무진 면접 - 온라인 인성검사 - 임원 면접 - 최종 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마감일은 오는 24일 오후 5시까지며 세부적인 지원사항 및 기타 사항은 미디어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왓챠에서는 콘텐츠 운영 디자이너를 채용한다.

채용될 경우 매주 업데이트되는 홈 배너를 제작/디렉션, 작품의 아트웍을 선택하고 검수하는 작업을 진행한다. 본 채용에서는 콘텐츠 관련 이미지메이킹 업종 경력자를 우대한다.

제출서류는 온라인 입사지원서 및 자유 형식의 포트폴리오이며 기업이 원하는 요구 사항이 잘 드러나게 작성하면 된다. 상세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채용은 상시 채용이며 채용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미래아이엔씨에서는 라이브 커머스 기획자를 채용한다.

업무는 고객사 라이브 방송기획 및 컨셉 구성, 방송 프로모션 및 이벤트 기획, 방송 송출 계획, 고객사 마케팅 분석, 쇼 호스트 섭외 등이다.

지원자격은 초대졸 이상의 학력과 1년 이상의 경력을 소지하고 있어야 한다. 라이브커머스 경력 또는 유사 경력자 영상편집 가능자는 채용에서 우대한다.

채용절차는 이력서 접수 - 1차 서류전형 - 2차 비대면 면접(각 지역별) - 최종 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제출서류는 지원자 자유 이력서로 이메일 접수로만 접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