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알피어학원,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 수상
이알피어학원,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 수상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1.03.19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국내에 1999년부터 IELTS 영어 학습 제공을 시작으로 아이엘츠 외길인생, 이알피어학원은 대한민국교육산업대상 아이엘츠부문에서 2년 연속 수상했으며 총 4회 수상을 한 기업이다. 이알피어학원은 현재 강남(역삼동)과 종로(관철동)의 교통 중심지에 오프라인 두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IELTS 인터넷 강의와 ZOOM 강의를 전 세계로 서비스 하고 있다. 최근 이알피어학원은 주한 영국문화원의 시험센터로 지정되어 IELTS Computer 시험장으로 운영하기 때문에 이알피어학원 수강생들은 아이엘츠 시작부터 시험 합격까지 시행착오 없이 빠르게 시험 준비를 끝낼 수 있게 되었다.

이알피어학원은 광고가 아닌 수강생들의 수많은 시험합격 후기로 그 능력을 입증받고 있다. 수험생들은 학원을 알아볼 때 광고가 아닌 정확한 솔직한 후기를 많이 찾아보려고 한다. 국내에 이렇게 길고 자세한 시험 후기가 있나 싶을 정도로 이알피어학원의 수강생 수만 개의 시험합격 후기를 보면 놀라지 않을 수 없다. 시험 후기에는 개인적으로 공부한 수강생들의 시험준비 팁부터 기출문제까지 다양한 정보를 찾을 수 있다. 시험 후기를 읽으면서 아이엘츠 공부를 하는 사람들의 글쓰기 수준이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으며 이알피어학원의 시험 후기게시판이 아이엘츠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 파워코리아가 주관한 '2021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 에서 ‘IELTS 전문학원 부문 대상’ 을 수상한 이알피어학원은 오랜 경험을 통해 전수된 노하우와 수험생에게 맞는 방법을 레벨테스트와 상담을 통해서 정확히 가이드하고 있다. 또한 강의를 선택하는 합리적인 수강료 정책은 이알피의 최대 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

아이엘츠 성적이 높으면 높을수록 현지 적응과 유학 성공 확률은 높아진다. 코로나 팬데믹 상황에 맞게 이알피어학원은 아이엘츠 모의고사 원격 시험 테스트 서비스 개발과 비대면 원격수업 줌(ZOOM) 화상 강의를 확대하고 있다.

앞으로 이알피어학원은 한류 영향으로 국내 중국 유학생 및 외국 유학생 증가함에 따라 외국인을 대상으로 하는 아이엘츠 교육을 확충해나갈 계획이다. 더 나아가서 전 세계에 한국어 및 한국어능력시험을 강의하고 국내 학생들에게는 중국어를 교육하는 시스템을 구축할 예정이다. 이에 법무법인 김앤장, 법무법인 바른 그리고 중국의 푸싱그룹과 함께 시스템을 구축하려 현재 내부 검토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