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마케터 "투게더그룹, 월간 세미나 공식 후원사 참여"
청년마케터 "투게더그룹, 월간 세미나 공식 후원사 참여"
  • 홍승표 기자
  • 승인 2021.03.23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청년마케터
사진제공/청년마케터

[잡포스트] 홍승표 기자 = 직장인 커뮤니티 청년마케터는 2021 상반기 청년마케터 월간 세미나 모임 공식 후원사로 투게더그룹이 참여한다고 23일 밝혔다.

투게더그룹은 지난 2019년 설립된 디자인 폰트 전문 기업이다. 안동시청과 문화재청 등 공공기관의 전용서체 개발을 맡아왔으며, 맥도날드와 인천국제공항 등 기업전용 서체 개발 등으로 이름을 알렸다.

투게더그룹에 따르면, 이번 후원은 코로나19로 청년들의 취‧창업이 쉽지 않은 상황에서 자신의 꿈을 펼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청년들을 지원하려는 목적이다.

후원과 관련해 윤창수 투게더그룹 대표는 "투게더그룹의 멤버십 구독제 형태의 폰트이용권을 3개월간 무상으로 제공한다"며 "이후에도 스타트업과 프리랜서가 양질의 폰트 서비스를 가격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부단히 서체개발에 박차를 가할 것을 약속한다"고 밝혔다.

이어 윤창수 대표는 사회초년생들에게 "힘들더라도 포기하지 않는 청년들의 투지를 응원한다"며 "자기발전을 위해 노력한다면 반드시 빛을 발할 날이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청년마케터 월간모임은 사회초년생을 대상으로 실시되는 마케팅 실무세미나다. 코로나19로 인해 급격하게 변화되고 있는 사회적인 트렌드를 분석 후 소상공인 및 스타트업 마케터들에게 필요한 현안을 매달 제시하는 자리로 마련되고 있다.

청년마케터 월간모임 강연회는 오는 28일 공간 와디즈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강연회에는 황조은 강남언니 커뮤니케이션 리드와 양성욱 조간마케팅 운영자가 연사진으로 참여한다.

2021 청년마케터 상반기 월간모임은 투게더그룹과 월간디자인 등 16개 기업이 함께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