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터, 팔로워 늘리기에 이은 '인스타 쇼핑 태그 기능 연동’ 서비스 제공
인스타터, 팔로워 늘리기에 이은 '인스타 쇼핑 태그 기능 연동’ 서비스 제공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1.03.24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오늘날 주요 소셜 미디어 중에서도 압도적인 이용자 수를 보유하고 있는 인스타그램은 브랜드 마케팅의 핵심 수단으로 여겨지고 있다. 실제 한 조사에 따르면 인스타그램 사용자의 80%는 하나 이상의 상업 브랜드를 팔로우 중이라고 한다.

이처럼 인스타그램에서 제품이나 서비스를 본 후 실제로 구매하는 사용자의 비중이 높아지고 있는 게 현실이다. 인스타그램은 해시태그부터 스토리, 인스타 인기게시물, 영향력 있는 파워 유저까지 모든 부분이 마케팅 효과로 이어지며, 인스타에 올라온 상품을 온라인몰로 바로 연결해주는 쇼핑 태그 서비스까지 제공해 쇼핑기능의 편의성을 높여주고 있다.

이로 인해 마케팅 홍보가 필요한 기업 또는 브랜드에서 인스타그램을 활성화시키기 위해 노력하지만 자체적으로 팔로워를 늘리는 데는 한계가 있기 때문에 전문업체의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좋아요 늘리기 서비스를 구매해 이용하고 있다.

국내 유일 한국인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제공 중인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인스타그램 좋아요 늘리기 전문업체 ‘인스타터’에서는 최근 ‘인스타그램 릴스 조회수 증가’ 상품과 ‘쇼핑 태그 기능 연동’ 상품을 출시해 기존 충성고객 뿐만 아니라 신규고객들에게도 큰 주목을 받고 있다.

SNS 계정 관리에 필요한 솔루션을 개발 및 서비스하는 ‘인스타터’는 국내 최초 한국인 계정을 활용한 인스타 한국인 팔로워, 인스타 한국인 좋아요 상품으로 더욱 자연스럽게 인스타그램 계정 관리가 가능하다.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릴스 좋아요 외에도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유튜브 조회수 늘리기, 유튜브 구독자 늘리기, 페이스북 팔로워 늘리기 등 국내외 유명 SNS의 계정에 필요한 다양한 솔루션을 24시간 자동화로 언제 어디서든 이용 가능하다.

이러한 ‘인스타터’는 고객 만족도, 주문량, 회원 수 등 모든 지표에서 업계 1위를 기록 중이며, 엄격한 관리 시스템으로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상품 구매 후 팔로워 감소 현상이 거의 없으며 무상 복구 서비스까지 지원해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관계자는 “인스타 쇼핑태그 기능은 브랜드 게시물에 걸린 태그를 통해 바로 상품 구입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로 고객의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데 도움을 준다”면서 “인스타 마케팅을 시행하는 기업 및 브랜드에 보다 실질적인 마케팅 효과를 부여해줄 수 있다”고 전했다.

인스타 팔로워 구매 및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인스타그램 쇼핑기능 연동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스타터’ 공식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톡 채널 추가를 통해 1:1 비대면 무료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