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즐길거리가 가득한 제13회 여주 금사참외축제 5월31일~6월2일에 펼쳐진다!
볼거리, 즐길거리가 가득한 제13회 여주 금사참외축제 5월31일~6월2일에 펼쳐진다!
  • 정아름 기자
  • 승인 2019.05.29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맛좋은 금사참외를 맛볼수 있고 체험할수 있는 제13회 여주 금사참외축제 개막 앞두고 있어..
사진 = 지난해 열린 금사참외축제 현장
사진 = 지난해 열린 금사참외축제 현장

[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5월 31일을 시작으로 6월2일까지 3일간 ‘금빛사랑 채우GO! 행복 나누GO!’라는 슬로건으로 펼제13회 금사참외축제가 펼쳐진다. 금사면 이포리에 소재한 금사근린공원 일원에서  명품 참외 뿐만아니라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만날 볼 수 있다.

축제 기간 동안 행사장에서는 매일 농가에서 바로 수확해 온 싱싱하고 영양이 듬뿍 담긴 신선한 참외를 맛볼 수 있고 행사를 통해 맛있는 참외를 구매 할 수도 있다.

이날 행사에선 체험행사를 비롯해 전시행사와 판매행사, 특별행사 등으로 꾸며지는 축제에서는 참외 빨리 깎아먹기, 참외따기 체험 등  축제를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제13회 여주 금사참외축제개막식은 오는 31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금사근린공원에서 시민과 관광객이 함께하며 신나는 공연과 시민 노래자랑 등으로 진행된다. 행사기간 중 임혁, 조승구, 장윤정 등의 초대가수가 출연해 축제의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기간에 여주의 핫한 관광지로 떠오르고 있는 당남리섬에서는 유채꽃과 만개한 꽃 양귀비를 감상할 수 있어 주말 축제 관광객들에게 아름다운 추억을 담을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