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포털 커리어, 주요 기관 및 기업 채용 소식 발표
취업포털 커리어, 주요 기관 및 기업 채용 소식 발표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05.29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포털 커리어 홈페이지 (사진캡쳐/커리어 홈페이지)
취업포털 커리어 홈페이지 (사진캡쳐/커리어 홈페이지)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취업포털 커리어가 29일 주요 기관 및 기업들의 채용 소식을 발표했다.

해양환경공단은 2019년도 상반기 직원을 모집한다.

본 채용은 일반직·기술직 전형과 공무직 전형을 나눠 선발한다. 채용인원은 일반직 7명, 기술직 17명, 공무직 7명으로 분야별 중복지원은 불가하다. 응시자격 및 근무조건이 상이하므로 반드시 채용공고를 확인해야 한다.

접수는 오는 6월 7일 오후 6시까지며, 지원을 원할 경우 입사 지원서 접수 사이트에서 입사 지원하면 된다.

한국 IBM-KTS는 부문별 경력직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시스템 엔지니어, X86(System X) 서버 엔지니어, 네트워크 엔지니어, Call Taker다. 지원자격은 2년제 대학 이상 기졸업자여야 하며, 직종별 자격 및 경력사항이 상이하므로 채용공고 확인을 필히 해야 한다.

접수는 오는 31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케이티엠앤에스는 5G 유통전문가를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소매매장, 도매센터로 고졸 이상 만 19세 이상 청년 구직자만 지원 가능하다. 선발은 전국 규모로 하며, 근무지역은 수도권 영업본부, 동부 영업본부, 서부 영업본부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인적성검사/면접전형-영업사관학교(인턴) 과정-입사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을 원할 경우 오는 6월 2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한국국방연구원은 기간제 근로자를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및 인원은 위촉직 6명, 체험형 청년인턴 16명 등 총 22명이다. 분야별 해당 학위 취득자만 지원 가능하며, 경력·전공·연령 조건이 상이하므로 필수로 공고 확인을 한 뒤 지원해야 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면접시험-신원조사/신체검사 및 증빙서류 확인-최종 합격자 발표 순으로 진행된다. 채용은 오는 6월 11일 오후 5시까지 진행하며,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원서접수를 하면 된다.

대구기계부품연구원은 정규직 행정분야 인력을 채용한다.

채용될 경우 회계/세무/예·결산 등 행정 업무 전반을 담당하게 된다. 채용인원은 1명으로 상경계열 학사 이상인 자만 지원 가능하다.

특히 본 채용에서는 관련분야 실무 유경험자를 우대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인적성검사-면접전형-최종 합격자 발표 순으로 진행된다. 접수는 오는 6월 6일 오후 6시까지 진행하며, 지원을 원할 경우 해당사 온라인 채용시스템을 통해 진행하면 된다.

하나생명보험은 경력직 직원을 모집한다.

경력직의 경우 자산운용 분야는 3년 이상 책임자, 재무회계 분야는 1년 이상 경력의 실무자, 영업지원 분야는 1년 이상 경력자를 채용한다.

지원은 전공과 관계없이 4년제 대학 기졸업자 이상만 가능하며 장애인 및 보훈대상자의 경우 법령에 따라 채용에서 우대한다. 계약직 채용 건이나 계약기간 만료 후 평가에 따라 정규직으로 전환될 예정이다.

입사 지원은 오는 6월 10일까지 진행하며 지원을 원할 경우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태성플러스개발은 부동산 마케팅 신입 및 경력 직원을 모집한다.

연령·학력 등 별도의 자격 요건은 없으며 부동산 관련 자격증 보유자의 경우 채용에서 우대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실무진 면접-임원면접-최종합격 순으로 진행하며 각 전형별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한다. 상시채용으로 진행하며 인원 충원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므로 빠르게 지원하는 것이 중요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