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네오텍,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
GS네오텍,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05.30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GS네오텍이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채용부문은 신입의 경우 IT부문의 Cloud 기술지원, Cloud 기획, CDN운영 직무에서 모집을 실시하며, 경력직은 IPCC부문의 CTI 구축, CTI 개발 직무에서 채용이 진행된다.

공통 지원자격의 경우 4년제 대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이 있어야 하며,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 해외 여행 및 근무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국가보훈 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 법령에 의거해 채용에서 우대를 받을 수 있다.

부문별 세부 지원자격은 서로 상이하니 채용공고를 필히 읽어본 후 지원자 자신이 맞는 분야에 지원해야 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 1차 면접 - 2차 면접 및 인적성검사 - 채용검진 - 최종합격통보 순으로 진행된다.

접수는 오는 6월 16일까지며, 지원을 원할 경우 GS네오텍 공식 홈페이지의 채용정보에서 해당 채용공고를 확인한 후 채용공고문 하단의 지원하기 버튼을 클릭한 뒤 양식에 맞춰 온라인으로 접수해야 한다.

단, 지원서에 허위 사실이 드러날 경우 합격이 되더라도 채용에서 바로 취소된다.

채용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GS네오텍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채용공고에 있는 담당자 연락처 또는 이메일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