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선정 부여 리마인드 영상 온라인 패션쇼 개최
황선정 부여 리마인드 영상 온라인 패션쇼 개최
  • 정경호 기자
  • 승인 2021.03.26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여 수북정에서 황선정 리마인드 웨딩 패션쇼 리허설 장면(사진=정경호 기자)
부여 수북정에서 황선정 리마인드 웨딩 패션쇼 리허설 장면(사진=정경호 기자)

[잡포스트] 정경호 기자 = 충청남도 부여군에서 코로나로 힘든 요즘 특별 이벤트, 지난 13일 토요일 ‘황선정 리마인드 웨딩 영상 온라인 패션쇼'가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황선정 웨딩컬렉션과 패러곤퀸즈인터내셔날, 노리엔터테인먼트(대표 신주연) 주최하고 백제도가가 주관, 부여군체육회와 한국스포츠통신이 후원 했다.

'황선정컬렉션 리마인드 웨딩 패션쇼'는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참가자들의 발열체크와 손소독제 비치, 동선파악 기록지 작성, 마스크 착용 등 코로나19 감염 방역을 준수해 진행된다.

주최사인 “페러곤퀸즈인터내셔날은 지자체 관광지를 알리는 이벤트 겸하고, 일본, 중국 등 각 나라의 다양한 분야에서 영향력이 있는 여성을 위한 국제 미인대회를 개최 나갈시 스템이라”고 밝혔다.

신주연 대표는 "이번 행사는 충남 부여의 지역 경제 활성화를 목표로 중소 기업 살리기에 중점을 두고 있다. 많은 분들이 함께해 부여 지역사회 발전에 동참 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행사에 황선정 디자이너와 리마인드 웨딩 패션쇼를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며, 대중 여러분들에게 기억에 남는 패션쇼, 그리고 가장 안전한 패션쇼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리마인드 웨딩 패션쇼를 마치고... (정경호=기자)
리마인드 웨딩 패션쇼를 마치고... (정경호=기자)

한편, 황선정 리마인드 웨딩 패션쇼 관련 자세한 사항은 페러곤퀸즈인터내셔날, 노리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