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가구단지 ‘아이너소파’ 가죽소파 및 패브릭 쇼파 등 공장직거래 판매 진행
용인가구단지 ‘아이너소파’ 가죽소파 및 패브릭 쇼파 등 공장직거래 판매 진행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1.03.27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용인가구단지 ‘아이너소파’ 용인광주점이 가죽소파, 패브릭소파 등 다양한 제품을 공장직거래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장직거래 판매를 통해 ‘마렌’ 4인 고급패브릭소파, ‘레건’ 4인 미니코너 이태리 통가죽소파, ‘헤이엔’ 3인+카우치 고급패브릭소파 등 다양한 소파로 구성돼 있으며 최대 30% 할인을 진행하며,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소파쿠션 2개 증정하고, 평일 방문고객에게 공장 제조과정 현장 견학을 서비스 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 아이너소파는 유럽 고기능성 패브릭소파 및 프리미엄 이태리 통가죽 소파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샤무드 소파 및 5mm 통가죽 소파, 기능성 패브릭 소파, 아쿠아이지클린소파 등 전 제품 주문제작 가능하다.

특히 아이너 소파의 기능성 패브릭소파의 경우 고급스러운 파스텔톤의 색감으로 유럽 고기능 이지클린 방수원단으로 제작됐으며, 생활오염에 있어 물로 쉽고 간편하게 닦아낼 수 있으며 방수기능 강화로 인해 오염물이 소파 안으로 스며들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커피나 와인부터 크레파스나 볼펜 등 가족 구성원의 실수로 인한 오염을 물과 에탄올로 간편하게 제거가 가능하다.

한편, 아이너소파 관계자는 “현재 지점 오픈기념으로 마렌 4인, 헤이엔 3인+카우치 고급패브릭소파와 레건 4인 미니코너 이태리 통가죽소파를 대상으로 특가 할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TVN 주말드라마 빈센조에 이태리고급 내추럴 통가죽 6인코너세트 ‘아르파노’ 협찬기념 20조 한정 특가를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현재 아이너소파는 천안아산점, 일산파주점, 대구구미점, 부산김해점 등 5곳의 직영점이 운영중이며, 용인 및 파주운정, 수원가구단지 외에 4월 남양주마석점이 오픈을 준비하고 있는 아이너소파의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쇼룸 방문 또는 유선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