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창업 팔공티 속초교동점 신규 오픈
카페 창업 팔공티 속초교동점 신규 오픈
  • 전진홍
  • 승인 2021.03.29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팔공티 속초교동점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오리지널 티(tea) 전문 카페 ‘팔공티’가 강원도 속초 교동에 성공적으로 오픈했다고 전했다.

팔공티는 차가 맛있는 온도 80도를 강조한 로고를 바탕으로 원차(源茶)를 직접 수입하여 고품질의 차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어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팔공티 속초교동점은 인근에 아파트 단지와 초등학교, 고등학교가 있어 젊은 학생들이 많이 찾고 있으며,

속초생활 체육공원과도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40평대 규모로 팔공티 매장 중에서는 큰 매장에 속하며, 블랙&화이트 컬러와 조명을 통해 모던하고 심플한 컨셉의 인테리어로 고객들에게 안정감을 주고 있다.

팔공티는 3월에 프레시와 스위트를 합쳐 ‘프레스윗’이라는 컨셉으로 티와 과일을 접목한 신메뉴 6종이 출시하였으며, 차(tea) 라인을 강화한 메뉴를 통해 브랜딩하고 있다.

또한 밀크티와 커피 등 다양한 메뉴들을 갖추고 있어 고객들의 다양한 기호를 만족시키는 카페 프랜차이즈로 나아가고 있으며, 4월에는 더워지는 계절에 맞추어 티와 관련된 아이스음료를 신메뉴로 기획 중이라고 전했다.

팔공티 관계자는 ‘속초 조양점을 비롯하여 속초 교동점을 2번째로 지역상권에 오픈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에 오픈이 예정되어 있어 고품질의 차를 고객분들께서 제공해드릴 수 있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팔공티의 신규오픈 및 창업문의는 지속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으며, 관련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포탈 사이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