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프렌즈·종이나라 등 주요 기업, 디자인 분야 직원 채용
라인프렌즈·종이나라 등 주요 기업, 디자인 분야 직원 채용
  • 홍승표 기자
  • 승인 2021.03.31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자인 취업포털 디자이너잡, 3월 5주차 주요 기업 채용 소식 전해
사진제공/디자이너잡
자료제공/디자이너잡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라인프렌즈, 종이나라 등 주요 기업이 디자인 분야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

디자인 전문 취업포털 디자이너잡은 31일 3월 5주차 주요 기업들의 디자인 분야 신입 및 경력직 채용 관련 소식을 전했다.

라인프렌즈는 BROWN STUDIOS의 CIC 컨텐츠 프로듀서를 채용한다. BROWN STUDIOS는 라인프렌즈의 다양한 캐릭터 IP 콘텐츠 뿐만 아니라 글로벌 파트너사와의 콜라보, 프로모션 콘텐츠까지 기획, 제작을 진행하고 있는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다.

지원자격은 영상 콘텐츠 제작 경력이 3년 이상이거나 캐릭터 IP와 애니메이션, 영상 콘텐츠에 대한 이해도를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채용은 상시 채용으로 진행되며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이 가능하다. 세부적인 지원사항 및 기타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종이나라는 디자인연구소의 시각 및 출판 디자인 분야 신입 및 경력 직원을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초대졸 이상이어야 하며, 일러스트, 포토샵, 인디자인 등의 툴 사용이 가능해야 한다. 공예 관련 자격증(종이접기, 클레이아트 등)을 소지하고 있을 경우 채용에서 우대받을 수 있다. 입사지원은 오는 4월 30일까지다.

엔씨소프트는 단기계약직 UI/UX 디자이너를 채용한다.

채용될 경우 개발자가 주로 사용하는 개발자 센터에 필요한 모든 화면 디자인과 사내 개발자 서비스의 공통 UI 디자인 등의 업무를 맡게 된다.

지원자격은 sketch와 zeplin 이해 및 사용, 포토샵 및 일러스트레이터에 대한 이해 및 사용이 가능해야 한다. 기획자 및 개발자와의 커뮤니케이션 능력 또한 지원 필수조건이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 1차 면접 - 증빙 제출 및 입사조건 확인 순으로 진행된다. 원서접는 오는 4월 4일까지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페24는 디자인 플랫폼팀 경력직 UI/UX 디자이너를 채용한다.

채용될 경우 Cafe24 쇼핑몰 운영관리 툴 분석을 통한 UX/UI 개선, 사용자 인터뷰, FGI 등 통한 정성적 데이터 수집 및 인사이트 도출 등의 업무를 맡게 된다.

지원자격은 UX/UI, 프로덕트 디자인 경력이 4~8년 사이여야 하며, 자사 솔루션 서비스 사용 경험 및 쇼핑몰 고객·셀러·이커머스 비즈니스에 대한 이해 및 업계 지식 등이 있을 경우 채용에서 우대받을 수 있다. 포트폴리오 제출은 필수며 해당 공고는 채용 시 마감된다.

파피루스컴퍼니는 신입 및 경력 웹기획자/웹디자이너를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초대졸 이상의 학력을 소지해야 한다. 웹디자인+웹퍼블리싱 가능자 또는 모바일·PC 적응형·반응형 디자인 경험자는 채용에서 우대받을 수 있다.

지원을 원할 경우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자유 이력서로 제출이 모두 가능하며, 자기소개서 및 포트폴리오를 제출해야 한다. 지원방법은 디자이너잡 온라인 지원과 이메일 지원 모두 가능하다.

OOTS는 웹 관리 및 운영자를 채용한다.

학력 및 경력사항은 무관하며, 입사지원 시 지원자 자유 이력서 및 포트폴리오을 제출해야 한다. 또, 이력서에 사진과 희망연봉을 첨부 및 기재해야 한다.

해당 공고는 채용 시 마감되며 지원을 원할 경우디자이너잡 온라인 지원으로 진행하면 된다.

찰리파커는 브랜드 디자이너를 채용한다.

채용될 경우 코스메틱 브랜드 옵타움을 전담해 디자인하는 업무를 맡게 된다.

지원자격은 초대졸 이상의 학력과 2년 이상의 경력을 소지해야 하며 급여조건은 기본 연봉 이외에 프로젝트 인센티브를 지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입사지원 시 제출서류는 지원자 자유 이력서, 포트폴리오다. 이력서에는 연락처, 사진을 필히 기재 및 첨부해야 한다. 입사지원은 이메일로 진행하면 되며 채용은 완료 이후 마감할 예정이다.

더 많은 채용공고와 세부사항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