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2019년 상반기 대졸신입사원 채용
오뚜기, 2019년 상반기 대졸신입사원 채용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06.03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오뚜기가 2019년 상반기 대졸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채용부문은 Sales, 생산기술/QC, CS, R&D, 마케팅, 패키지디자인, IT, 구매, 지원(경영전략/총무/재경) 부문이다.

근무지는 Sales 부문의 경우 전국이며, 생산기술/QC 부문은 충북 음성이다. CS, R&D 부문은 경기 안양, 나머지 부문은 서울이다.

공통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이거나 2019년 8월 졸업예정자이며, 병역필 똔느 면제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세부 지원자격의 경우 상이하니 반드시 채용공고를 참고하고 지원해야 한다.

특히 오뚜기는 사내에 부합할 수 있는 인재상을 두고 있다. 

인재상은 부모와 윗사람을 공경하고 타인을 배려하는 예의범절을 갖춘 인재로서 조직과 가정에서 절약정신을 실천하는 인재, 법규와 약속을 지키고 올바른 행동을 솔선수범하여 실천하는 인재, 마음과 정성으로 사회와 타인을 위해 봉사하는 마음을 가지고 실천하는 인재로, 본 인재상에 부합해야 채용과정에서 좋은 이미지를 보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 인적성 및 온라인 직무능력검사 - 1차 실무면접 및 심층인성검사 - 2차 임원면접 - 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접수는 오는 12일 오후 6시까지이며, 지원을 원할 경우 오뚜기 공식홈페이지에서 오뚜기 채용공고를 확인한 후 양식에 맞춰 온라인과 우편등록을 동시에 해야 한다. 2가지 모두 접수해야 서류접수가 최종 완료된다.

온라인 등록시 제출서류는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이며 소지자에 한해 어학성적표사본과 자격증사본을 제출하면 된다.

우편으로는 자필 입사지원서를 제출해야 한다. 입사지원서의 경우 온라인 등록 완료후 출력 가능하며, 작성 후 채용공고에 있는 우편제출처로 보내면 된다. 서울 대치동 오뚜기센터 방문접수도 가능하다.

채용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오뚜기 공식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