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운대, 2021년 1학기 경력개발특강 진행...이윤영 前 대사 등 연사 나서
광운대, 2021년 1학기 경력개발특강 진행...이윤영 前 대사 등 연사 나서
  • 홍승표 기자
  • 승인 2021.04.01 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광운대학교
사진제공/광운대학교

[잡포스트/대학] 홍승표 기자 = 광운대학교는 오는 12일 2021년 1학기 경력개발특강(CDP)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광운대 경력개발특강은 진로에 대한 고민과 취업 준비를 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다양한 직업군의 인사를 초청해 강연하는 방식으로 열린다.

과거 특강에는 황수경 KBS 아나운서, 박웅현 TBWA 대표, 장미란 前 역도선수, MBC 김진만 시사교양국 PD, 김이나 작사가 등이 연사로 참여해 학생들의 큰 호응을 받은 바 있다.

이번 학기 경력개발특강에는 이윤영 前 주네덜란드대한민국대사관 대사, 봉영식 연세대학교 통일연구원 전임연구원, 홍재경 한국소믈리에협회 이사, 배우 이수련이 연사로 나선다.

이윤영 前 대사는 '이 시대에 필요한 인재', 봉영식 연구원은 '북미 정상회담이 남긴 교훈 : 한반도 평화는 가능한가?', 홍재경 이사는 '술과 세계인의 문화 그리고 막걸리', 이수련 배우는 '두근두근... 당신의 가슴은 뛰고 있나요?'를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한편, 2021학년도 1학기 광운대 CDP특강은 코로나19 예방과 확산방지를 위해 소규모 강연과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