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알미늄, 여름맞이 가정용 제빙기 신제품 출시
롯데알미늄, 여름맞이 가정용 제빙기 신제품 출시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4.01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롯데알미늄 제공
사진 = 롯데알미늄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롯데알미늄이 어디서나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2021년형 ‘가정용 제빙기(LIM-1800)’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현대인들의 여가 생활이 점차 다양해지면서, 관련 제품 수요도 점차 늘고 있는 추세이다. 더군다나 올 해에는 소모임과 실내 활동이 많아지는 시국에 따라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캠핑용품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가정용 제빙기(LIM-1800)는 별도의 설치가 필요 없어 다양한 장소에서 활용이 가능하며 빙수, 냉면, 아이스음료 등 여름철에 즐길 수 있는 간식과 음식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제빙봉과 본체를 일반적인 니켈 도금이 아닌 풀스테인리스 소재로 제작하여 오염, 부식, 물때, 세균 등을 사전에 방지한다. 뿐만 아니라 한층 안전하고 위생적인 얼음을 생성할 수 있다. 또한 전면부는 LCD 디스플레이 화면을 통해 작동과 설정을 설정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롯데제빙기는 안정성을 위해 식약처의 수입식품안전관리 특별법, 식품위생법을 신고 절차를 밟은 후 허가 하에 정상 판매를 진행 중이다. 식품과 관련하기 때문에 안전과 건강을 고려해 안정성에 집중하여 보완하였으며 친환경 냉매체를 사용한 급속제빙까지 선보이고 있다.

롯데알미늄 관계자에 따르면 “다가오는 휴가철 소비자들이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어디서나 간편하게 여름 간식을 즐길 수 있도록 꼼꼼하게 준비했다”며 “어디서나 깨끗한 얼음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롯데제빙기로 휴가를 함께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롯데알미늄은 업소용 제빙기 50Kg도 출시를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