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원주택 전문 홈트리오(주), 동아일보 '2021 대한민국 소비자 선호도' 1위 수상
전원주택 전문 홈트리오(주), 동아일보 '2021 대한민국 소비자 선호도' 1위 수상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04.06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홈트리오 제공
사진 = 홈트리오 제공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전원주택 건축 설계·시공 전문 홈트리오가 전원주택 건축부문에서 ‘2021 대한민국 소비자 선호도 1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홈트리오는 우수한 품질과 책임감 있는 서비스로 건축주들의 신뢰를 얻고 건축의 사소한 것 하나까지도 건축주와 소통하여 높은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았으며 전원주택 전문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시장을 선도해 나가고 있다.

홈트리오는 높은 품질관리를 통해 하자율을 최소로 줄이고 연간 30채 한정 계약만을 통하여 고객들에게 높은 품질과 프리미엄 등급의 주택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또한 그동안 홈페이지, SNS, 유튜브 등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건축에서 발생되는 많은 고민을 건축주들의 입장에서 함께 소통하고 있으며 트렌드에 맞는 건축디자인과 정직한 시공으로 브랜드 가치를 상승시키고자 힘쓰고 있다.

이렇듯 고객과의 신뢰 형성을 위해 노력해 온 홈트리오는 전원주택 대표 브랜드로 성장해 주간동아와 G밸리뉴스에서 공동 주최하고 동아일보, 여성동아가 후원하는 ‘2021 대한민국 소비자 선호도 1위’를 수상하는 영광을 안게 된 것이다.

홈트리오의 정다운 건축가는 “홈트리오의 대표 3인을 포함한 모든 임직원은 언제나 신선하면서도 건축주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트렌디한 맞춤형 전원주택 모델을 계속 발표할 것이며 전원주택 시장과 전원주택의 이미지 재고를 위해 노력할 것이다. 홈트리오는 앞으로도 전원주택 시장의 트렌드를 이끌어 갈 것을 약속드리며 고품질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더욱 정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홈트리오는 자사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홈트리오가 설계하고 시공한 주택들의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