덮밥 브랜드 덮밥슈퍼, 창업 문의 시 무료 시식 샘플 제공 프로모션
덮밥 브랜드 덮밥슈퍼, 창업 문의 시 무료 시식 샘플 제공 프로모션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04.1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덮밥슈퍼 제공
사진 = 덮밥슈퍼 제공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한식 브랜드 덮밥슈퍼가 창업 문의 시 무료 시식 샘플을 제공 중이라고 10일 밝혔다.

덮밥슈퍼는 한국인이 좋아하는 덮밥 메뉴를 내세우며 소비자들의 인지도를 쌓아올리고 있는 브랜드로, 현재 제육이나 참치김치, 오돌뼈 등 다양한 메뉴를 갖추고 있다.

다양한 메뉴는 본사에서 제공하는 완제품을 공급받아 조리할 수 있도록, '원팩 시스템'을 갖춘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간택기(화구)와 냄비만 있으면 메뉴를 조리할 수 있고, 조리 완료까지는 3분 남짓밖에 걸리지 않는다.

이외에도 전문 슈퍼바이저를 통한 현장 방문 교육을 원칙으로 하고 있어, 매장 운영에 대한 전반적인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닌다. 또한 배달의민족, 요기요 등 배달 앱 등록 지원 및 디자인등록 지원도 이뤄진다.

관계자는 “샵인샵 창업 시에는 권리금이나 인테리어 비용이 들지 않기 때문에 개별 창업 비용대비 최대 100% 이상의 절감효과를 지닌다”면서 “이에 현재 많은 문의가 잇따르고 있으며, 창업 상담만 해도 무료 시식 샘플을 제공하고 있으니 더욱 신중한 선택이 가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덮밥슈퍼는 현재 가맹비, 교육비, 로열티, 연회비 등을 면제해주는 한정지원 이벤트를 50호점까지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