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창업 프랜차이즈 돈치킨, 창업자금지원 가맹점 4월 1일 오픈
치킨창업 프랜차이즈 돈치킨, 창업자금지원 가맹점 4월 1일 오픈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04.0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돈치킨 제공
사진 = 돈치킨 제공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치킨창업 프랜차이즈 돈치킨이 지난 3월 ‘창업지원단’ 발족식을 개최하여 업종전환 및 신규 창업자들에게 초기 창업 비용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돈치킨 창업지원단은 지난 3월 24일 발족식 진행과 동시에 지원자 모집을 시작했으며 일주일도 채 안 된 기간동안 50명 가량의 지원자가 발생했고 3월 모집 인원을 전부 채워 마감했다.

또한 이번에 발족한 창업지원단을 통해 창업비용을 지원받은 ‘수유 4.19점’의 경우 지난 4월 1일 성황리에 오픈했다.

‘수유 4.19점’은 오픈할 당시 부족했던 일부 창업 자금을 지원받아 무리 없이 가게 오픈을 진행했으며 아울러 현재 공사 중인 ‘위례 신도시점’ 또한 설비 투자비용을 전액 지원받아 올해 4월 15일 오픈 예정이라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돈치킨 창업지원단’은 요즘 창업 트렌드인 배달 시장 맞춤형 가맹점을 개설하여 각 가맹점의 매출 상승에 포인트를 두고 있다. 또한 ‘돈치킨 창업지원단’을 통해 오픈한 가맹점들은 오픈 후에도 본사의 지속적인 관리와 지원을 통해 매출 유지에도 힘쓰고 있다.

돈치킨 관계자는 “현재 ‘창업지원단’ 문의가 쇄도하여 실제 지원이 필요한 창업자들을 선별해내고 있다”며 “정말 도움이 필요한 창업자들에게 지원이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돈치킨 창업지원단’ 문의는 돈치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