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과생도 비전공자도 처음부터 배워서 빠른 취업가능, 서울게임아카데미 구로캠퍼스
문과생도 비전공자도 처음부터 배워서 빠른 취업가능, 서울게임아카데미 구로캠퍼스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04.06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서울게임아카데미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일자리가 부족해 모든 연령에서 고통을 받는 와중에도 사람이 부족한 산업이 있다. 바로 게임산업이다. 단순하게 일자리가 넘치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각 회사들은 연봉을 올리는데 혈안이 되 어 있으며 이는 게임회사연봉 같은 단순한 키워드만 검색하여 뉴스만 보더라도 누구나 확인이 가능하다. 여러 안정적인 게임회사들이 평균적으로 연봉을 1000만원에 가깝거나 그 이상 올렸다.

한 게임업계 관계자는 “이과 학생들만으로 수요가 감당이 되지 않자 문과도 할 수 있다는 이야기와 비전공자들도 참여를 권유 받고 있다. 그리고 백지상태에서 직접 교육을 받고 새로운 인제로 거듭나는 방법부터 게임회사로의 취업은 물론이고 자신이 원하는 게임을 만드는 창업까지 말그대로 게임산업의 장미 빛 미래가 펼쳐지고 있는 것이다. 지금이 새롭게 도전할 인생의 터닝 포인트가 될 수도 있다”고 전했다.

게임개발 분야 중 기획, 그래픽, 프로그래밍 분야를 가리지 않고 게임을 제작하는 능력을 키우는 것에서만 끝나지 않는다. 게임 기획역량은 다양한 APP기획이 가능하고 그래픽 역량은 수많은 분야로 활용이 가능하다. 프로그래밍 분야는 말할 필요도 없이 미래의 모든 산업에서 빠질 수 없는 필수요소다. 이 모든 과정을 게임개발자 과정 단 하나의 학습을 통해 역량을 확보할 수 있다.

서울게임아카데미 구로캠퍼스 개발자 과정은 게임에 대한 기본적인 학습부터 시작하여 심화학습은 기본이고 개발자의 삶을 살아가기 위한 체계적인 노하우와 루틴을 개인별로 맞춤 상담을 진행한다. 몸과 마음의 건강을 지키며 장기적인 회사생활을 위한 마인드 셋 관리 방법도 함께 전수한다. 출시 경험을 가진 분야별 강사진과 함께 모든 교육이 체계적으로 이루어진다.

분야별 과정으로는 게임프로그래밍 과정, 게임기획 과정, 게임원화 과정, 게임3D그래픽 과정부터, 웹툰과 웹소설과정, 종목 별 프로게이머 과정과 특강을 포함한 다양한 분야의 강의들이 마련되어 있다. 온라인게임아카데미도 별도 운영 중이며 회원가입만 하더라도 학과별 스페셜 무료 강의를 지급한다. 이처럼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 준비가 되어 있어 상황에 맞춰 학습해 나갈 수 있다.

동시에 베테랑 교수진이 실무중심 수업을 지도하여 전공 학과의 기초교육뿐 아니라 실무에서 필요한 능력을 키우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대한민국 게임 학원 부문 교육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SGA는 종로 캠퍼스를 기점으로 부산, 구로, 성남 온라인 캠퍼스를 성공적으로 개원하였으며 이런 사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5캠퍼스 일산캠퍼스의 오픈이 완료됐다.

서울게임아카데미 구로캠퍼스는 서울게임아트학원과 브랜드 계약을 체결한 명칭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