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2019년 6월 부문별 신입 및 경력직 채용
인터파크, 2019년 6월 부문별 신입 및 경력직 채용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06.07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인터파크가 2019년 6월 부문별 신입 및 경력직 정기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부문은 전시영업 및 마케팅, 스포츠영업 및 마케팅, 투어 법인영업, 해외호텔 직거래 소싱, 해외호텔 마케팅, 보안진단, 전략기획 및 사업기획, IT자산(H/W,S/W) 구매 및 자산관리, 서비스기획 및 운영, UI개발 등이다.

지원자격은 채용부문별로 각기 상이하므로 반드시 채용공고를 숙지한 후 지원자 자신이 맞는 분야에 지원을 해야 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 실무자면접 - 인적성검사 - 임원면접 - 최종합격의 순으로 진행된다.

접수는 오는 30일 오후 11시까지이며 지원을 원할 경우 잡코리아 등 채용사이트에 있는 채용공고를 확인한 뒤 자사 이력서 양식을 다운로드받은 후 작성해 온라인으로 접수해야 한다.

지원 시 제출서류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최종학력 졸업증명서 및 전 학년 성적증명서, 경력증명서, 공인시험 및 기타 자격증 사본 등이다.

전형 합격 여부는 합격자에 한해 개별적으로 통보될 예정이며, 지원서류에 허위 사실이 확인될 경우 합격이 되더라도 채용에서 취소된다.

채용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잡코리아 등 채용사이트에 있는 채용공고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