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교통요지에 들어서는 ‘회기역 리브인’ 오피스텔 분양
서울 교통요지에 들어서는 ‘회기역 리브인’ 오피스텔 분양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1.04.0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호선, 경의중앙선, 분당선, 강릉선 KTX, 경춘선 ITX, GTX 등 총 6개 노선 청량리역 인접
- 경희대, 한국외대, 고려대, 시립대 등 7개 유명 대학 밀집
- 신도시급 뉴타운, 서울바이오허브 R&D클러스터 조성
사진=회기역 리브인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1호선 및 경의중앙선, 경춘선 환승역인 회기역이 사업지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위치, 서울의 교통요지 핵심입지에 들어서는 초역세권 오피스텔 ‘회기역 리브인’이 분양 중이다.

사업지에 인접한 청량리역은 서울을 대표하는 교통 요지로 서울지하철 1호선, 경의중앙선, 분당선, 광역철도 강릉선 KTX, 경춘선 ITX 등 총 5개 노선이 지나고 있으며 향후 대심도광역철도(GTX)까지 예정돼 있다.

또한, 청량리역 환승센터에서는 약 60여 개의 버스노선을 이용할 수 있고, 차량으로도 내부순환로, 동부간선도로 등으로 진출입이 용이하다.

해당 오피스텔은 우수하 교통입지와 함께 청량리역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시네마, 경희의료원, 삼육서울병원 등이 가깝고, 경희대, 한국외대, 고려대, 시립대 등 7개의 유명 대학이 밀집해 있는 캠퍼스타운의 중심지에 들어서 풍부한 임대수요를 확보하고 있다.

그리고 서울시 최초 경제 기반형 도시재생 뉴딜사업으로 의료 R&D 거점을 조성하는 바이오 클러스터 조성 사업과 이문, 휘경의 1만8천여 세대의 신도시급 뉴타운 개발로 투자에 대한 높은 미래가치까지도 엿볼 수 있다.

특히 이문과 휘경 뉴타운 사업 개발 이주로 인한 인근 소형 매물 부족현상이 일어나 회기역 리브온 오피스텔의 가치를 더욱 높일 것으로 예상된다.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휘경동에 공급되는 회기역 리브인 오피스텔은 지하1층~지상12층, 3개동 근린생활시설과 오피스텔 100실, 소형 아파트 28세대 총 128세대 규모로 교통, 임대수요, 인프라, 미래가치 4가지의 입지조건을 갖추고 있다.

단지는 남향 중심의 단지 배치로 채광과 일조권, 통풍을 극대화한 설계가 도입되며, 주거에 특화된 3BAY와 공간 설계, 탁 트인 옥상 정원, 모던한 인테리어, 빌트인의 풀옵션 가전제품도 제공된다.

회기역 리브인 오피스텔 관계자는 “당 사업지는 완벽한 입지환경 뿐만 아니라 청량리역 일대 소형 주택 부족현상으로 인해 오피스텔 가치 상승폭이 매우 클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준공 후 몰려드는 임대수요로 입증이 될 것”이라며, “젊은 층의 실수요와 더불어 임대사업을 하기 위한 투자 목적의 투자자들의 발길이 몰릴 것으로 전망된다”고 설명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회기역 리브인 오피스텔 홍보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