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상선, 2019 IT부문 경력사원 채용
현대상선, 2019 IT부문 경력사원 채용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06.07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현대상선이 2019년 IT부문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채용직무는 Business Analysis, Program Designer, SAP 운영, 정보보안, 전사 품질 관리, Infra 직무다.

지원자격의 경우 4년제 학사 학위 이상과 더불어 모집직무의 해당하는 경력이 있어야 한다. 세부 지원자격의 경우 상이하니 채용공고를 확인한 후 지원자 자신의 맞는 분야에 지원해야 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 온라인 인성검사 및 1차 면접전형 - 2차 면접전형 - 신체검사 - 최종합격의 순으로 진행된다.

접수는 오는 15일까지며, 지원을 원할 경우 현대상선 채용 홈페이지에 접속해 채용공고를 확인한 뒤 양식에 맞춰 온라인으로 접수해야 한다.

제출서류는 입사지원서이며,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경력 및 처우 관련 증명서, 각종 자격증 사본, 어학성적표 등 입증자료는 서류전형 합격자들에 한해 면접전형시 PDF 파일로 제출하면 된다.

단, 지원서에 허위 사실이 드러나거나 문서 증빙이 어려울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다.

채용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현대상선 채용 홈페이지에 있는 채용공고를 확인하거나 채용공고에 나와 있는 담당자 연락처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