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플러스교육원, 더베스트요양보호사교육원과 평생교육 MOU체결
에이플러스교육원, 더베스트요양보호사교육원과 평생교육 MOU체결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04.07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더베스트요양보호사교육원 최병환 원장(좌측)과 에이플러스교육원 김영주 과장(우측)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에이플러스교육원에서 경기 안산시 상록구 소재 더베스트요양보호사교육원과 평생교육 협력 및 교육훈련지원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각 기관의 자격과정을 수료한 수강생들에게 역량개발 및 취업지원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두 기관은 지속적인 평생교육 업무협력을 기획하고, 교육 콘텐츠 제공 및 업무교류 등을 활성화하기로 했다.

더베스트요양보호사교육원 최병환 원장은 “저희 더베스트요양보호사교육원은 풍부한 실무 중심을 토대로 원장이 직접 강의하는 곳으로 자체 실습기관을 보유하고 있어 편리하게 요양보호사를 취득할 수 있는 교육원이며 학력이나 연령 성별에 제한 없이 주간, 야간, 주말 언제든지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상시 준비하고 있다”고 하였으며 “이미 경력이 있는 경력자를 위한 교육도 실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라고 말했다.

에이플러스교육원 E-learning 사업본부 김영주 과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수강생들이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하여 요양보호사자격증과 더불어 사회복지사 자격증까지 취득한다면 앞으로 계속적으로 늘어나는 노인 복지 인력에 대한 수요에 어울리는 업무적 역량을 키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하며 “수강생들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덧붙였다.

뿐만 아니라 “학위가 필요한 학생이 있다면 전문학사 학위와 4년제 학위도 취득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에이플러스교육원은 교육부 정식평가인증 교육훈련기관으로 2020년도 온라인교육(원격평생교육)분야 한국고객만족도 1위를 수상하였으며 온라인수업을 통한 사회복지사2급, 보육교사2급 등의 취득과정을 운영하고 높은 수료율이 증명되어 학습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이다.

2021년 상반기 새로운 학기를 맞아 에이플러스교육원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