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당역 주거형 오피스텔 '한양립스 이노와이즈' 분양…올해 7월입주 예정
신당역 주거형 오피스텔 '한양립스 이노와이즈' 분양…올해 7월입주 예정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04.08 09:0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한양립스 이노와이즈 조감도
사진 = 한양립스 이노와이즈 조감도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신당역 오피스텔 '한양립스 이노와이즈'가 국내 최고의 교통 인프라를 갖추고 있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신당역 오피스텔 한양립스 이노와이즈는 도보 10분 거리 역세권에 위치해있으며 도심을 순환하는 2호선과 수도권을 연결하는 1호선, 강북을 구석구석 이어주는 6호선까지 빠르게 누릴 수 있다. 슬리퍼만 신으면 어디든 도착하는 '슬세권'인 것이다.

특히, 신당 지하상가 개발로 지하철과 연결, GTX-B, C 노선이 예정돼 앞으로 실거주자들의 편의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9개의 시내버스와 내부순환로, 동부간선도로가 인접해 도심부터 수도권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쾌속 교통망까지 자랑한다.

신당역 오피스텔 한양립스 이노와이즈는 풍부한 생활 인프라까지 갖추고 있어 실거주자의 편의성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이마트와 중앙시장, 청계천이 인접해 있으며 국립중앙의료원과 관공서, 서울 풍물 시장과 동대문 역사 공원 등 다양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또, 실거주에서 가장 중요한 관리비와 주차에 대한 부담까지 덜 수 있다. 330세대의 중대형 규모 오피스텔로 관리비가 저렴하며, 주차장은 지하 5층까지 확보돼 주자 대란을 겪지 않아도 된다.

특히 한양립스 이노와이즈는 인근 사업지 대비 전용 기준 평당 약 4,000천 원~7,000천 원 저렴하며 '공실' 걱정에 대한 우려도 덜 수 있다. 서울시 중구는 원가상승률이 높은 지역으로 분양가가 높은 편이지만, 이전 계약을 위한 일부 공실만 존재할 정도로 공실이 거의 없기 때문이다.

분양 관계자는 "신당역 오피스텔 한양립스 이노와이즈는 강남 오피스텔 시세와 비교했을 때 초기 비용 부담이 매우 적은 편이다. 올해 7월 준공으로 투자금까지 바로 회수할 수 있어 투자가치는 매우 높은 편이다"고 말했다.

그는 "개발호재도 눈여겨볼 만한데 왕십리 뉴타운, 신당 뉴타운 등 도시 재생사업부터 미공병단 부지, 국립중앙의료원 특별계획 구역지정 지역으로 지가 상승률이 매우 높은 편으로 서울시는 현재 황학동, 청계천변, 가구, 패션 등 특화 시장을 활성화하고 중구를 명소화 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고 덧붙였다.

이어 "황급 입지, 개발호재, 생활 인프라 3요소를 갖추고 있어 실거주와 투자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마지막 황금 오피스텔로 분석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ysec 2021-06-24 20:45:08
대표번호 1522-71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