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발창업 브랜드 ‘구공족발’, 가맹점 상생위한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족발창업 브랜드 ‘구공족발’, 가맹점 상생위한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1.04.07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다변하고 있는 창업 시장에서 성공적인 프랜차이즈를 지향하는 구공족발이 창업자 모집에 나서 화제가 되고 있는 양상이다. 족발이라 하면 힘든 경제 상황 속에 비싸게만 느껴지는 가격이라 생각하지만 해당 업체에서는 족발 가격에 거품을 빼고 2~3인이 즐길 수 있는 족발을 만드는데 힘을 쓰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코로나 19로 인해 소비자들의 소비 심리가 위축 되면서 족발 평균 가격 25,000원~40,000원대로 형성되어 있는 것에 대해 비싸다고 느끼는 소비자들이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하지만 해당 프랜차이즈 업체에서는 19,900원으로 치킨 가격과 비슷한 가격대를 형성한 족발을 판매하고 있어 브랜드의 장기 가능성이 부각되고 있는 양상이다.

구공족발에서는 특허낸 족발 육수로 기본기를 갖춘 족발을 판매하는 것은 물론, 족발의 삶은 손질과 어려움을 해결했으며 안정적인 물류 정책과 함께 소스, 물류의 원팩화로 음식점 창업을 처음 시작하는 예비 창업자들이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다.

본사에서는 창업자들을 위해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이로 인해 30건이 넘는 지인 추천 및 신규 계약 창업이 이루어졌으며 신규 가계약 20건이 추가로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업체는 향후 30호점까지 물류보증금 면제 및 족발 피 빼는 기계 할인 프로모션을 계획하고 있따.

‘구공족발’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하여 소비자들의 소비 심리가 위축 되면서 합리적인 소비를 위한 소비자들이 많아짐에 따라, 보다 합리적인 창업 비용을 내세운 전략으로 예비 창업주 분들의 부담을 조금이라도 줄여드릴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다”고 전했으며 이어 “향후 30호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을 적극 이용하신다면 보다 나은 성공적인 창업에 길로 이어질 수 있을 것이다”고 언급했다.

자세한 내용은 구공족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