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로봇,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무료체험 서비스 제공
인스타로봇,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무료체험 서비스 제공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1.04.0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인스타로봇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우리나라 사람들이 사용하는 개인 SNS가 상당히 많은데 그중 가장 다양한 활동들을 하기 편하게 만들어 놓은 프로그램이 바로 인스타그램이다. 원하는 만큼 계정을 만들고 분리시켜 관리를 할 수가 있다 보니 사업수단으로 이용하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는 것도 자연스러운 현상이다.

예전에는 나름대로 신세대들이 이 수단을 사용했다면 지금은 어느 업장 상관없이 이용하는 게 일반화되어 있으니 유용한 홍보수단으로 자리를 잡았다고 볼 수 있다. 그러나 계정만 만들고 가만히 둔다면 자동 홍보가 되지는 않는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사용자들은 홍보 효과를 높이기 위해서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에 초점을 맞춰서 활동을 하고 있는데, 이것만으로는 효율을 높이기가 어려운 게 사실이다.

이러한 가운데 인스토로봇은 한번도 이용을 해보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서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를 이용 할 시 추가로 한국인 팔로워를 무료지급하고 있다.

인스타로봇에 따르면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를 이용할 시 다수의 사람들에게 원하는 정보가 노출이 되면서 계정도 자연스럽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있다. 기존에 주로 사람들이 이용하던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보다 훨씬 운영하기가 쉬우면서 동영상과 이미지 사용에도 보다 더 직관적이기에 홍보효과에도 인기가 좋아 그만큼 다양한 소상공인들과 기업에서 인스타그램을 마케팅 시장으로 활용을 하고 있다.

다만 과도한 홍보는 마이너스 요소가 될 수 있어 자연스럽게 활동을 하면서 팔로워와 소통을 하며 천천히 계정 인지도와 인기도를 높이는 것이 좋은 방법이다. 거기에 마케팅 목적의 프로그램까지 사용을 한다면 더욱 적극적으로 홍보를 할 수 있게 된다.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SNS, 온라인 마케팅을 이용해서 사업을 진행하는 분들이 많아졌는데 보다 더 빠르고 정확한 효과를 위해서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를 활용하는 게 좋은 방법이다. 현재 무료체험과 다양한 이벤트가 있으니 홈페이지에 방문해 정확한 정보를 숙지하시길 바란다."며 "제대로 알아보고 생각한 후에 시작을 하게 된다면 홍보 효과에서는 확실한 도움을 받을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인스타로봇은 카카오채널, 유튜브 등의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