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실대 숭실호스피탈리티, 고졸 검정고시 앞두고 2022학년도 신입생 모집
숭실대 숭실호스피탈리티, 고졸 검정고시 앞두고 2022학년도 신입생 모집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04.07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숭실대학교 숭실호스피탈리티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학교법인 숭실대학교 숭실호스피탈리티에서는 고3 졸업예정자 및 졸업생, 검정고시 합격생, 전문대 및 4년제 대학 자퇴생 등 고등학교 학력이 인정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2021학년도 2학기 입학 및 2022학년도 신입생 및 편입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7일 밝혔다.

이동열 입시전문가는 “대입 검정고시를 알아보고 있는 학생들은 검정고시 합격 평균점수가 높게 나오더라도 비교내신으로 성적 환산 시 대학마다 조금씩 다르지만 환산 점수가 불리한 경우가 많아 원하는 대학 및 학과로 진학이 힘든 것이 현실이다”고 전했다.

호텔경영학과, 관광경영학과, 식음료학과 등 F&B 분야, 호텔, 리조트, 컨벤션 등 취업을 하려는 수험생들은 숭실대 숭실호스피탈리티의 장점을 알아보고 입학 상담을 진행 중이다.

숭실호스피탈리티 관계자는 “현재 호텔경영학전공, 관광경영학전공, 관광식음료전공, 관광프랜차이즈경영전공(주1일과정)이 개설되어있으며, 전문대 학업기간동안 숭실대학교 캠퍼스 생활, 1인 평균 5개 이상의 자격증 취득하여 학위 취득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호스피탈리티 영어 수업을 통해 국문, 영문 자기소개서 및 면접 준비를 교내에서 준비할 수 있으며, 졸업인증제를 통한 100% 취업을 보인다”고 덧붙였다.

학교 측에 따르면 숭실호스리티는 현재 국가공인자격증, 국제공인자격증 교내 시험장 구비, 자격증 교내 자체 시험 실시, 국내외 인턴쉽 및 어학연수 등 교내 활동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쉐라톤 호텔, 신세계 조선호텔, 그랜드 하얏트 호텔, JW 메리어트 호텔, 반얀트리 호텔, 포시즌스 호텔, 노보텔 앰배서더 호텔,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 등 최소 2년~4년 연속 취업 중이다.

2021 최고의 브랜드 대상 (실무형교육인재양성)으로 인정 받은 숭실대학교 숭실호스피탈리티는 우수한 교수진, 졸업생과의 멘토링 제도, 숭실대학교 캠퍼스 이용 등 다양한 특징이 있다.

학교 관계자는 “현재 신입생 및 편입생 모집을 100% 면접전형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매년 학생들이 입학을 하여 좋은 결과를 내고 있어 이번 수험생들도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 코로나 상황 속에서 취업이 힘든 시기임에도 2020년에 많은 취업자를 배출했다”고 설명했다.

원서 접수는 숭실호스피탈리티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진로 및 진학에 대해 뚜렷하지 않은 수험생을 위한 1:1맞춤상담도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