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경인방송 등 주요 미디어사, 신입·경력직 채용
NS홈쇼핑·경인방송 등 주요 미디어사, 신입·경력직 채용
  • 홍승표 기자
  • 승인 2021.04.08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잡, 2021년 4월 첫째 주 기업 채용 소식 알려
사진제공/미디어잡
자료제공/미디어잡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NS홈쇼핑, 경인방송, 채널A 등 주요 미디어사 및 기업이 미디어 분야 신입·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미디어 전문 구인구직 플랫폼 미디어잡은 8일 2021년 4월 첫째 주 기업들의 채용소식을 전했다.

NS홈쇼핑은 PD, IT부문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채용될 경우 영상 연출 및 방송 기획/운영, NS홈쇼핑 온라인서비스 Backend RESTful API 개발, 매장(상품)/주문/결제 제휴시스템 운영 개발, 쇼핑몰 비지니스 요구사항에 따른 앱 개발 등의 업무를 맡게 된다.

지원자격은 2년 이상의 경력을 갖춰야 하며 직무별 경력 사항은 상이하다. 입사지원서는 NS홈쇼핑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제출해야 한다. 접수 기간은 오는 11일까지이다. 채용과 관련한 세부적인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인방송은 정규직, 계약직, 인턴 취재기자 및 방송 제작 PD를 채용한다.

근무지는 경인방송 인천본사와 수원시 경기총국이며 성별·연령·학력 제한은 없다.

방송사, 일간지 및 언론 관련 기관 2년 이상 경력을 소지했거나 방송 아카데미 이수자, 라디오 방송 제작 경력이 1년 이상일 경우 채용에서 우대받을 수 있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 면접(임원&실무진) - 최종합격자 발표 > 입사 순으로 진행된다. 채용 마감일은 오는 12일까지이다.

채널A는 편성 PD를 공개 채용한다.

지원자격의 경우 학력 제한은 없으며, 지상파 방송사, 종합편성채널, 주요 유료채널 등 편성 운행 분야 업무 경력이 2년 이상이어야 한다. 또, 일일 방송운행표 작성, 주조정실 편성 MD 순환 근무 경력을 소지해야 한다. 일반 사무 및 문서 취급 업무 숙련자는 채용에서 우대받을 수 있다.

접수 기간은 오는 14일 오후 6시까지며, 접수 방법은 동아미디어그룹 채용 홈페이지에 접속한 뒤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세부사항은 미디어잡 및 동아미디어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드림쇼디지털필름웍스는 상업영화 메이킹팀에서 함께할 촬영·편집분야 신입 및 경력직 정직원을 채용한다.

지원자격의 경우 학력은 무관하며 해당 직무 인턴 경험이 있거나 야간근무 가능자, 지방 근무 가능자, 인근 거주자, 운전가능자, 차량 소지자를 우대한다.

채용 마감일은 채용 완료시까지며, 지원 방법은 이메일 지원 및 미디어잡 온라인 시스템으로 지원 가능하다.

한국투자증권은 영상 PD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담당업무는 영상 편집, 영상 촬영지원, 방송시스템관리 및 방송지원, 콘텐츠 기획 및 촬영 등이다.

지원자격은 전문대 또는 학사 관련 학과 졸업 이상 학력과 함께 동영상 편집 및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 사용이 가능해야 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 면접전형 및 채용 검진 -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입사 지원은 한국투자증권 채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지원 시 온라인 입사 지원 외에 해당 담당자 이메일로 포트폴리오를 별도 발송해야 한다. 채용 마감일은 오는 12일 오후 1시까지이다.

홈앤쇼핑은 방송기획, OAP, 카메라, UI/UX 기획 등 분야별로 경력직을 수시 채용한다.

공통 지원자격은 학사 이상의 학력을 보유해야 하며, 제출서류로는 최종학력 졸업증명서, 보훈/장애 대상자 증빙 등을 지원서와 함께 첨부해야 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 AI 역량 검사 - 1/2차 면접 - 처우 협의 - 최종합격의 순으로 진행된다. OAP/카메라 분야는 1차 면접 전 실기테스트를 진행한다. 접수 마감은 오는 14일 오전 9시까지이다.

LG헬로비전은 로컬 콘텐츠 크리에이터 및 기자 부문 신입 사원을 채용한다.

근무지역은 강원권, 대구/경북권, 경남권, 충남권, 호남권이며 지역 연고자를 우대한다.

지원자격은 국내/외 학사학위 이상자 및 기졸업자 또는 2021년 8월 졸업 예정자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 TEST 전형(인/적성검사) - 1차 면접 - 인턴십(6월/2주) - 2차 면접 - 채용 검진 및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해당 공고는 이메일로 지원 가능하다. 직무에 대한 내용은 미디어잡 해당 공고 내용에서 직무소개 영상 통해 볼 수 있으며, 카카오톡 Live Q&A도 진행할 수 있다. 지원접수는 오는 25일까지다.

채용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세부사항은 미디어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